실력이 허접해서 팀을 못 꾸림. 팀 꾸려도 실력은 허접인새끼가 남탓하기 바빠서 결국 다 떠남.

머? 장비가 없어서 팀매 못간다고? 그냥 니 새끼 실력이 없어서 다른사람들이 같이 안해주는거겠지. 장비 갖쳤다고해서 팀매에서 잘할거같냐?
착각노노해.

갠매은 걍 마음놓고 즐기면 그만인 곳이다. 3명이 톡하면서 맞추는것도 아니고 오랫동안 같이 해온사이도 아니고.
서로 호흡이 척척 맞지않는이상, 니가 상대방 하는게 맘에 안들듯이, 상대방도 니새끼 하는플레이 맘에 안드는곳이 투지갠매야.

처음부터 딜러가 힐러문다고 선전포고 하고 힐러무는데, 우리편 힐러가 상대힐러에게 갑작스럽게 매즈를 걸고, 그걸 정신없이 경직 스턴 넣던 딜러가 너무 급작스럽게 매즈가 들어와서 매즈풀었을때.
누구탓을해야하냐?

상황마다 다르겠지.... 팀매면 서로 호흡이 맞으니 누구탓 할수는 있지만, 갠매에서 그런거 일일히 따져가면서 니탓내탓 하는거 ㄹㅇ 꼴사납다.

갠매에서도 고레이팅 몇몇은 혼자서도 2인분 하면서 케리하는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상당수가 팀매도는사람눈으로 볼때, 1인분 이하이다. 그 1인분 이하와 겜한다고 맘을 먹고 하는게 갠매야.

문제는 그 1인분 겨우 하는 새끼들이 어디서 주서들은건 있어서, 좆고 가잖은 소리하면서 주둥이 나불나불 거리는거 진심 ㅅㅂ 같다. 진짜 잘하는 애들은 조용히 묵묵히 하는데 , 어설프게 하는새끼들이 더 말이 많단 말이지.

지인 저레이팅 캐릭 가지고 놀다보니까, 개 젖밥 듣보새끼들이 말같지도 않는 훈수질 하는거 들어보니 가관이더군. 심지어 그 캐릭 키워보지도 않았던 놈들이 더 잘안다고 훈수질.

갠매에서 남탓 욕짓거리 갑질 좀 하지마라. 진심으로 가잖고 추잡해보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