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적으로 적 정령팟 딜러는 우리 딜러를 죽이려고 하고, 적 정령이 사제를 재우러 옵니다.

사제 팀에 정령을 계속 묶을 수 있는 딜러가 있다면 보내도 되구요 그렇지 않다면 우리 딜러도 같이 적 딜러를 까다가 사제랑 맞추어 정령을 메즈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제 팀 딜러및 힐러 모두 적 정령의 생정 시간을 항상 염두해두고 있어야됩니다. 물론 잘 몰아칠 땐 상관없을 수도 있겠지만 거의 생정이 없을 때 킬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제가 매즈를 안 당하려면 손빠른 정화는 기본이고 좋은 수갑 타이밍과 구손은 필수입니다.
갠매같은 곳에서는 구손 쓰면 킬타이밍인데 왜쓰냐고 하는 딜러들이 간혹있는데, 너를 죽이려는 킬타이밍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일단 정령전에 가장 중요한 핵심은 정령을 무리하게 만들어야 된다는 것이죠.
무리하게 축해하도록, 무리하게 매즈하도록...

그래서 제가 생각해본 방법은 적팀이 잘 몰아친다면 어쩔 수 없겠지만, 수갑은 생정이 없을 때나 끝나갈 때 쯤 키는게 가장 이상적입니다. 그래야 무리해서 축해하러 들어오는 정령을 우리 딜러들이 잘 캐치해서 죽일 수 있는 거죠.

구손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성역이 없는 타이밍에 밀린다 싶으면 한 박자빠르게 우리 위험한 딜러를 그냥 땡겨버리는 거에요. 그러면 정령팟 입장에선 짜증날 수 밖에 없죠. 그래서 결국은 무리해서 스킬쿨 없는 상태에서 들어오게 되고 역관광도 노려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소소한 팁 : 사제 위치는 항상 딜러들이 싸우고 있는 근처의 기둥에 있어야 됩니다. 물러서기로 기둥에서 쏙 들어갈 수 있는 위치에 있는게 좋아요.

(쓸 게 더 있겠지만 일단 생각나는대로 두서 없이 적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