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3-19 15:43
조회: 4,634
추천: 0
아래 광폭한 목걸이 사기꾼의 당사자입니다..사건 내용은 이렇습니다.. 창기(소을) 법사(저) 힐러 이렇게 구덩이 3인 팔자 팟을 짜고 출발했습니다..
제가 파장이라 몹 잡는 도중 계속 광고를 했지만 예약자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집학집집으로 가기로 했었고 막보전까지 17분이라는 시간이 남았었구요.. 그때부터 광고 도배가 시작되었습니다..
거래창만 뚫어지게 쳐다보면서 광고가 넘어가면 다시 광고글 올리고 이런순으로 7분여가량을 광고를 하는 도중
갑자기 광전님이 파티가 되었습니다.. 그러자 소을이 "얼마에삼?" 이렇게 파티글을 남겼고 글쓴이 분이 "1.5"라고
말씀하셨고 소을이 "ㅇㅋ" 했었죠.. 광전님이 입던을 하셨고 제가 거래를 걸었습니다..
그러자 광전님이 "법사님한테 돈 드림되나요"라고 말을 했고 소을이 "ㅇㅋ" 힐러님은 침묵하셨죠..
제가 돈을 받고 힐러 소을에게 돈을 5천씩 줬었구요.. 광폭한 목걸이 차례가 되자 소을이 먹고 쨋습니다..
이 사건 이후에 파티말은 아래 사기꾼 글에 스샷이 있으니 참조하시구요..
첨에 돈을 5천 드렸을때 계속해서 1.5로 변상해달라며 안받으시다가 사기꾼으로 몰고 가더군요..
순간 저는 이것들 짜고 치는거 아닌가 라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소을과는 어떠한 귓말도 없었으며 거래창으로 광폭목걸이를 산다고 하셨다던 분이 왜 제가 그렇게 광고글을 도배했을때
침묵하셨으며 거래창을 뚫어지게 쳐다보면서 광고글 없어질때마다 새로 올리면서 봤는데도 왜 광전님의 목걸이 산다는
글은 보지 못했고 또한 팔자팟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금액 흥정 성사후에 파티를 하는것이 기본이지 금액 흥정도
안된 상태에서 파티 먼저한 뒤에 금액을 흥정하는게 의심이 되더군요..
그리고 계속해서 같은말만 되풀이 되면서 저는 5천이라도 안받으실검 말간다고 하였고 말 온뒤..
거래창에서나 파티창에서나 소을은 빠진채 힐러님과 저만 사기꾼으로 몰고 가는게 의심스러웠습니다..
과연 제가 사기꾼이나 먹튀로 몰아가는게 맞는걸까요? 아님 짜고 치는거라 의심이 되는건가요?
EXP
193,345
(33%)
/ 210,001
INTEL i7 X8 쓰레드 보드 : 에즈락 X58 익스트림 HDD : 삼성 SSD 830 256GB VGA : ZOTAC GF GTX680 AMP 파워 : 렉스 600W PFC 정격 V2.3 메모리 : 12G 사운드카드 : Creative 블라스터 ZXR
아룬 - 창기사 : 청 . 형사 광전사 : 상디 법사 : 윤지원 무사 : 헐 궁수 : 뚜비 검투사 : 빨강머리 . 경찰
법사 : 에스테반 사제 : 바라카님
|
희귀붕어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