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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6-26 08:43
조회: 211
추천: 6
드랍률건의가장 재미있던때가 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필자가 꼽자면 당연히 성상시절 샨드라시절 구철기시절이라고 말할수 있겠습니다. 왜 재미가 있었을까요? 소위말하는 대박아이템 이라는것이 존재했기 때문입니다. 일반 필드에서 획득가능했던 붉은 카르곤의 갑각 즉 이 아이템을 한번 먹어서 팔아치운다면 성상팔팟에서 풀셋을 파밍할수있는 재력이 갖추어 지면서 다들한번쯤은 갑각노가다를 하려고 막피와의 전쟁속에서 가슴졸이며 자리를선점하고 노가다를 하였던때가 있었죠. 간단합니다. 내가 눈에보이는 소위 대박아이템이며 한번 습득을하고나면 뭔가 가슴속에서 뿜어져나오는 쾌감및 카타르시스 가느껴지기 때문입니다. 필자는 샨드라시절 마법사머시기가나오면서 게임을 접었기때문에 그이후 행적은 모르나 지금 상황가 마찬가지였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도안은 지급하는방법은 매우 만족이었습니다. 과거 도안을 구하기도 힘들었기때문에 스트레스라면 상당한 스트 레스였죠 여기서 중요한것은 목표의식이 최상위템을맞추기위해 파밍의 목표의식보단 무언가 색다른 소위말하는 인생역전 가능한 아이템이 꼭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현실에서도 복권이라는 개념이 있으며 살아가는데 가벼운 놀이중의 하나이죠 하물며 게임에서는 현실의 스트레스를 해소함으로서 테라에는 대박아이템이라는게 결여되어 있습니다. 그 대박아이템을 먹기위해 시즌이 끝나가는시점에도 인던은 활발한 활동을 보일것이며, 아이템파밍후에도 목표의식이 생기므로 좋은결과로 이루어 질것같습니다. 모든게임에는 한가지씩 대박아이템이 존재합니다. 인생역전까지는 아니더라도 그런 부분을 신경써주시면 앞으로 테라가 가야할길에 한가지 재미는 생길것 같습니다. 대박아이템의 조건은 유저가 모두 필요해야할만한것 이어야 합니다. 대박아이템의 조건은 그 아이템을 획득할시 만족이 되어야합니다. 대박아이템의 조건은 그 아이템의 거래율이 활성화 되어야합니다. 가장 간단한 조건은 수요를 매물이 따라가지 못해야 합니다. 옛날의 시절로 돌아가는것은 아닙니다. 아 폭풍의 엘카라스호 정말 보상을 확실하게 했다면 장담컨데 과거 샨드라의 버금가는 재미있는 인던이었습니다. 그들만의 리그라고 각인이 박힌이유는 각성강화의 도입때문이었고 충분히 12강화가 끝이었던 시절이었다면 최고의 재미있는 인던이라고 생각합니다. 패턴이 신선하며 그동안 보지못했던 몬스터였고 과거 악랄했던 폭풍의 엘카라스호는 충분히 리뉴얼을 하여도 현재 너프되어있어서 여러사람들이 경험하였기때문에 재미보장인던이라고 생각합니다. 투하수인 아직도 꿈에 나올까 무서운 악랄한 패턴이었습니다. 충분히 노력하는것은 알지만 조금더 유저의 입장으로 돌아가 생각해주시면 충분히 훌률한 게임이 아닌 작품으로 남을 게임중의 하나입니다. 이점 유의하여주시고 조금만더 아니 살짝만더 유저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주세요. 뿌리는 한국토종 게임입니다. 외국유저들이 더 충분하고 후한 보상을 받는다는것은 엄연한 차별입니다. 최소한 외국인들의 인원유지를위한 드랍률과 운영방식은 한국에서도 똑같이 보장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피스~ 평등한 세계의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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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릭드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