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인던 하드모드, 추가 신규인던, 필보 개편한다고는 하니깐
살살 숙제하면서 기다려볼듯
석단 갖고 노는 조작감이 재미져서 살살하고 있어야겠다


근데 하나 더 첨언하자면
그 퀘스트 스토리는 아키움과 싸우는 컨셉가져가다가 왜 어디 갔다팔아먹은거야?


퀘 다 깨면 맥락없는 인던 뙇, 필보 뙇 이렇게 개연성 끊기는 이런게 몰입감이 떨어짐 기존 아키움 스토리 괜찮던데 
그것도 좀 살려서 해줘 


아니 분쟁, 공성전 좋다이거야(나는 관심없지만)
근데 아키움이랑 싸우다 갑자기 왜 최고의 길드를 가려서 분쟁에서 공성전에서 치고박고 싸워야하냐구 ㅋㅋ
아키움은 벌써 물리친거야? 


이거 교통정리 좀 해봐요
스토리나 개연성 방치하지말구


+
아 그리고 지역이벤트 고집 부릴 줄 알았는데 잘 바꿨다 그래
석단이라 그래도 중상위권 가능은 한데
탱커나 다른 유저거 뺏어먹고있는 나를 발견하면 이게 뭐하는 짓인가 20분동안 이런 생각들었는데
재밌게 좀 바꿔봐요

평화에 걸맞는 뭐 경쟁이 싫어 이런것도 있긴한데

근본은 재미있으면함

원성을 산 큰 원인은 노잼죄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