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된 신전에서 발생하는 지역 이벤트
빛의 파편 모아 활성화된 진혼비에 납품
주요 보상은 고급~영웅 스킬북 재료와 1등 한정 질주 변신



'빛의 진혼제'는 파괴된 신전에서 열리는 지역 이벤트다. 이벤트 시간이 되면 정해진 지역에서 등장하는 몬스터가 이벤트 아이템 '빛의 파편'을 1~2개 드랍한다.

이벤트 시작 후 4분 10초가 지나면 정해진 위치에 있는 얼음 심장, 침묵 거미, 검은 상어, 슬픈 보석 진혼비를 활성화할 수 있다. 진혼비를 활성화하려면 빛의 파편을 30개 이상 보유한 상태로 진혼비와 상호작용해야 한다. 이때, 진혼비를 활성화시킨 캐릭터는 진혼 수가 2배로 적용되어 상위 순위를 노린다면 진혼비를 활성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활성화된 진혼비 주변에서는 악령이 깃든 몬스터가 다수 출현한다. 이들을 처치하면 빛의 파편을 3~4개 드랍하므로 남은 시간이 많다면 진혼을 하지 않고 빛의 파편을 모아 다음 진혼비 활성화 타이밍을 기다려도 좋다.

▲ 이벤트 중 활성화 가능한 진혼비 위치

▲ 2배 납품과 탐사 코덱스 수행이 겹쳐 진혼비 활성화는 쉽지 않다

▲ 활성화한 진혼비 주위에서 나타나는 악령이 깃든 몬스터, 처치 시 빛의 파편을 더 많이 얻는다


진혼비는 활성화 후 5분이 지나거나 악령이 깃든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대기 상태로 돌아간다. 이후 1분 뒤에 다시 진혼비를 활성화할 수 있다. 단, 같은 진혼비를 2번 연속 활성화하는 것은 불가능하니 진혼비 활성화 탐사 코덱스를 수행 중인 모험가들은 이 점을 주의해야 한다.

이벤트가 끝나면 진혼한 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100위 안에 든 모험가는 고급~영웅 양피지 및 마린드를 받고, 1위는 성장 포인트 15가 오르는 질주 변신 '미스틱 레오퍼플'을 추가로 얻는다. 이외에도 모든 모험가가 노력 보상으로 희귀 양피지를 획득할 수 있다.

▲ 같은 진혼비를 연속해서 활성화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 상황을 보고 빛의 파편 파밍과 진혼 중 적절한 행동을 선택하자

▲ 순위에 따라 스킬북 제작 재료를 지급하고

▲ 1등은 질주 변신 - 미스틱 레오퍼플을 추가로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