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노스 분지에서 발생하는 지역 이벤트
불의 오크 처치해 모은 불의 기운 납품
주요 보상은 스킬북 재료와 1등 한정 아미토이



■ 불의 축제 이벤트 주요 흐름

- 남은 시간 18분 30초 ~ 14분 20초 : 냉기 마법진 활성화
- 남은 시간 13분 30초 ~ 6분 20초 : 서리 마법진 활성화
- 남은 시간 5분 30초 ~ 이벤트 종료 : 빙결 마법진 활성화

- 남은 시간 17, 13, 9, 5분 : 불의 의식 이벤트 발생. 불의 오크 제사장 처치 시 불의 기운 대량 획득

- 남은 시간 10분 30초 : 강화된 불의 오크 다수 등장(불의 동굴 내부)


'불의 축제'는 포노스 분지에서 밤 시간대에만 열리는 지역 이벤트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정해진 지역에서 등장하는 몬스터가 이벤트 아이템인 '불의 기운'을 드랍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다 보면 남은 시간대에 따라 납품 지역인 냉기 마법진, 서리 마법진, 빙결 마법진이 순서대로 일정 시간 동안 열린 뒤 사라진다. 가장 마지막에 열리는 빙결 마법진은 이벤트 후반부에 열린 뒤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남아있으므로 상위 순위를 노리는 유저라면 불의 기운을 모으는 데 집중하다가 이벤트가 끝나기 직전에 빙결 마법진에 납품을 하면 된다.

남은 이벤트 시간 17, 13, 9, 5분이 되면 곳곳에 있는 돌바닥으로 덮인 장소 중 무작위 2~3곳에서 '불의 의식'이 발생한다. 불의 의식이 시작할 때 특수한 이벤트 몬스터 '불의 오크 제사장'이 등장하는데, 해당 몬스터 처치에 기여하면 불의 기운을 대량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남은 시간이 10분 30초가 되면 불의 동굴 내부에서 강화된 불의 오크가 다수 등장한다. 이들은 다른 이벤트 몬스터보다 체력이 높지만, 불의 오크 제사장과 마찬가지로 처치 기여 시 불의 기운 획득량이 많다. 그러므로 강화된 불의 오크가 등장할 즈음 미리 불의 동굴에서 대기하면 불의 기운을 더욱 빠르게 모을 수 있다.

▲ 시간대에 따라 납품 장소가 변한다

▲ 불의 의식은 시작 1분 전에 미니맵에 진행 지역이 표시된다

▲ 불의 오크 제사장 처치 기여 시 불의 기운을 대량 획득

▲ 불의 동굴 내부에서 등장하는 강화된 불의 오크도 이벤트 아이템을 대량 드랍한다


이벤트가 끝나면 마법진에 납품한 불의 기운 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150위 안에 든 모험가는 달성 순위에 따라 고급~영웅 스킬북 선택 상자와 양피지가 들어 있는 보상 상자를 받고, 1위는 아미토이 '귀요미 오기'를 추가로 얻는다. 이외에도 모든 모험가가 노력 보상으로 희귀 단련서 선택 상자와 희귀 양피지를 획득할 수 있다.

▲ 1등 한정 보상은 아미토이 - 귀요미 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