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 연령대 봤으면
2성 던전낼때 일반 도전 같이 나왔어야 했다
일반에서는 1성  세트템 나머지 부위들 나와야 했고
도전에서 2성 장비랑 2성 악세가 나와야 했다  지금 난이도가 도전이였어야 했음
공포 일반은  안개 간혈천에만 있고  꽃위치 다보이게  쥐때 한명죽어도 진행되게 했어야 했다
황무지 일반은  빨간구슬 1개 고정에  스턴거는 노란바닥 절반 스택 40정도
학살자 일반은  폭탄양  안나오고 메테오에 실드 받는거 안사라 지기만 했음됨

10몇년 전에 rpg  하던 아저씨들  여태  오토만 딸각거리다 다시  키보드 잡고  할려니  몸이  못따라가지
난이도를 1>2>3으로 갔어야지  1>3 으로가면 어캐 따라오냐  나이30이상이면 대부분은 직장인이고 퇴근하고 씻고 밥먹고 정리하면 8시넘는데 게임  2~3시간하면 많이 하는거지  거기에 pvp길드면 9시거의 필참이고  11시에 기차원석 있으면 그날 하루 다간거지
길드원 초행형님들 데리고가면 숙련까지
보통 3~7시간 사이로 걸린다
주말에  한번,두번정도는 데려가줄수 있지
근대 그게 2달정도 상황이 지속된다?
데려가는사람도 지치고  도움받는 사람도 존나미안해함 그리고 거기에 끼지 못하는 사람들은 서운하고
쟁유저들은 가뜩이나  연합시스템에  인원수도 딸리는데 길드원들 던전에만 있고 쟁이 줄어드니 재미떨어지고

적어도 지금 당장  최초클이 나온던전들은  연습모드 만들어줘서 보스앞에서  연습할수있는 상황이라도 만들어줘야함  길드원들 하루하루 게임플레이 시간이 줄어드는게 눈에띄게보임  접는사람도 나오기시작했고 칼리스 섭도 이런데 다른서버는 걍 죽었다고 봐야지  그리고 분쟁에서 연합빼고 마크 안보이게 하는것도  패치 해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