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의 약탈은 한 몬스터에 1회 발동됩니다.

 

  해당 몬스터에게 약탈이 발동되었을때 해당하는 몬스터가 드랍할 수 있는 아이템이 한번에 나옵니다.

 

  예:) 블랙 빅 그리바 - 돈, 제작서, 빅그리바갓, 황금모루, 경험치카드 라면

 

  한번 약탈이 성공했을 때 돈만 나왔다면 그 몬스터는 더 이상 약탈이 되지 않기 때문에 천국으로 보내주시면됩니다.

  약탈이 성공하지 않은상태라면 해당몬스터는 위의 것들을 드랍할 수 있는 확률을 잠재적으로 가지고 있게됩니다.

 

  커세어의 깃발 레벨의 효율성에 대한 부분을 이야기하자면

 

  커세어의 약탈은 공격횟수에 비례합니다. 즉 공격타수가 많을수록 잘터지는거죠.

  1. 커세어의 약탈이 잘터지기 위해서는

 

  1) 데미지를 최대한 줄인다 - 몬스터의 한정된 체력내에서 많이 때릴 수 있도록

      -> 평타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평타의 타수를 늘리는법(세크라맨트+인첸트파이어+카프리)을 활용하면 최대한 타수를 많이 늘릴수있습니다.

      -> 무기를 벗고 때린다. 무기를 벗고 평타를 날려도 스탯에 의한 데미지등으로 생각보다 쎕니다.

 

  2) 몬스터의 체력을 증가 또는 회복시킨다.

      -> 쏘마터지의 확대스킬은 체력을 두배로 확대시킵니다. 확대된 적을 시간내에 죽이지 못할 경우 피가 다시 찹니다.

      -> 몬스터의 힐을 이용합니다. 빅샤울렘(힐사용)과 블랙빅그리바를 같이 동시에 패면 빅샤울렘이 사용한 힐로 빅그리바가 피가 찹니다. 그동안 패시면됩니다.

 

  2.깃발의 레벨은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

    깃발은 레벨에 따라서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올라갑니다. 깃발의 효율성을 따지기 위해서는 자신의 데미지가 몬스터를 때릴 때 몇대 정도 때릴 수 있는가에 달려있으며 필요에 따라 적당한 레벨까지 찍으시면됩니다.

   but. 약탈이 터지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서 깃발레벨은 높으면 높을수록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