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광역화 때도 그랬고, 앞으로 있을 개편에 쏘마 버프량이 생각보다 문제가 되서 사전작업한 느낌이나네요.

 

젤 기본적인게 마법계수를 증가시키는 패치를 할텐데 여기에 올라가는 쏘마 마공증가량이 생각보다 높아서그런지;

 

어떤 방식으로 패치할지는 모르겟지만, 마법사 개편 때 절대 지금보다는 좋게 만들어줄것입니다.

 

머스킷 패치보면, 지금까지 조롱당하던 머스킷도 오늘 나와봐야 알겠지만, 걸출할 스킬들을 많이 들고 나왔죠.

 

근데 만약, 정말로 옆그레이드 개편이면 진짜 꼬접하면 되는거고요.

 

응사 때도 서클링-도탄이 너프되서 응사 죽었네뭐네했지만, 결과적으로 응사전체가 상향봤고

 

멍텅,버드미사일한방에 입지가 무지하게올랐죠. 또한 만약 저거 안죽였으면

 

하위트리를 다 퀴3가서 런닝도탄했을 겁니다.  (트리의고착화)

 

근데, 정말 기분 나쁜건 도펠 퍼니쉬때도 그랬고 아몰랑식으로 " 버그 잡았씁니다 " 하면서 잡아 때는겁니다.

 

소통을 피하는건지, 정말 갑을 관계 명확히하는 저 행동이 마음이에 안드네요

 

왜 그런 판단을 하였고 문제점을 어떻게 인식하였다 그래서 이렇게 밸런스패치에 취지를 맞추었다.

 

이렇게 몇글자만 써주면 " 아,그렇구나." 라고 납득이라도 가는데, 유저가 불만표출하는걸 보기도 싫은건지

 

그냥 띡 "버그수정요" 라고 하는 행동이 참.. 어린애도아니고 책임감이 없이보이네요.

 

도펠 때도 드러워서 본캐로 삼았던거 놓아주고 쏘마로 왔는데 여기서도 똑같은 행동에 두번당하니 참 ㅋㅋㅋ;

 

 

 

 

어쨋든, 저도 쏘마트리에 생각보다 많이 투자를 하였기에 패치후에 비교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