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04 10:59
조회: 1,234
추천: 0
뉴비가 중상작 질문 다시 한 번 드려봅니다 ㅠㅠ중상작의 목적이 크게 두 가지로 나뉘나요?
아래 제가 후술하는 게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사쿠라박신오 같이 상성 안좋은 애를 조부모로 써야하는 상황일 때(예시의 사쿠라의 경우 G1 - G2, 3 많이 1착했다 가정) 부모로 쓰는 애를 마개조를 해서라도 사쿠라와 같은 대회 무조건 1착 하는 경우 -> 상성점수 확보하여 세모를 동그라미로 동그라미를 쌍원으로 하기 위함 2. 위의 경우와 다른 목적으로 최대한 많은 대회 돌아서 대량의 sp 확보 -> 많은 스킬 투자 + 대회관련 백인자 얻기 위함 이렇게 두 가지 정도로 분류가 되는 것 같던데 맞나요?? 고수분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937
(37%)
/ 1,001
|
뭉무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