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탈북녀 한송이 근황.
[30]
-
계층
홍명보 날씨탓 인터뷰 선수단 반응
[25]
-
유머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24]
-
계층
아이훈육 남편이 미친거 같아요...
[30]
-
유머
주몽의 후예 ㅁㅊㄷㄷㄷㄷ
[21]
-
계층
체험해보니까 진짜 개사기인 기후..
[24]
-
유머
다음 축협회장 정해졌다
[13]
-
계층
일본이 만들어간 스웨덴전 골 전개 장면
[27]
-
계층
축협 : 박주호가 자기 인맥으로 국대 감독 앉히려 시도했다
[31]
-
계층
퇴사 후 부재중전화 17통 옴
[48]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5-05 12:38
조회: 10,489
추천: 109
처음으로 보육원 가봤습니다![]() 작년에 어린이날 보내면서 생각했던게 '내년엔 보육원에 작게나마 간식이라도 갖다 줄까?' 였는데 실제로 오이갤에서였나? 펌글이였나? 여튼 비슷한 생각으로 실제로 하신걸 보고 올해 한번 실행으로 옮겼습니당~ 딸자식 낳아보니 보육원에 대한 생각이 좀 달라져서 행동으로 옮겨지기까지 한 것 같네요. 금액도 정말 얼마 안되지만, 어린이날 기념으로 아이들이 간식이나마 되었음 해서 아까 전달하고 딸래미랑 공원에 놀러나왔습니다. 다들 즐거운 어린이날, 공휴일 보내세요~~~
EXP
784,035
(88%)
/ 792,001
|

StK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