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개같고 엿같은 기분만 남기도 떨어졌고.....

라스트 댄스(일꺼같은) 메시나 응원하면서 월드컵 즐겨야 겠습니다

메시가 여러 기록 갈아치우면서 우승했스면 좋겠습니다

그와중에 프리킥 기가 막히네요~~~ 근데 진짜 아르헨티나 애들 무조건 메시만 주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