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의 사실상 마지막 월드컵이라고들 이야기하고 있고(된다면 다음 월드컵에서 제대로된 감독과 마지막 월드컵 뛰는 거 보고 싶음)

다른 팀들 악착같이 올라가려고 국가가, 국민이 밀어주는데 이런 적폐 학벌 혈연지연으로 한자리 차지하는 수뇌무 데리고 올라가면 오히려 다른 팀들에게 미안해짐


떙보는 위약금 탐나서라도 절대 스스로 사퇴 안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