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마크롱ceo가 이번에 샤라웃해줘서 고맙읍니다.

생각해보셈!

자국주의 트황상이 보기에 반도체시장에서 삼전하닉만 독주하고 마크롱이 비실비실했으면 진즉에 보복관세! 이러면서 노망나서 소리치고 다녔을듯

저 세계1위시총기업 엔비디아 총수 젠슨황이 왜 한국에 길게 와서 위잉치킨먹고 겹살먹고 여러 이벤트를 했겠습니까? 단순히 한국이 좋아서 그럴리는 없죠.


고로, 내일 반도체 떡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