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서는 모든 게 감독탓이라고 서론 깔아 놓고
뒤에 가서는 손흥민 득점력은 골칫거리라며 트집 잡고 날씨 탓하면서 논점 흐리고
바로 귀국 안하고 시간 끌면서 현지에서 인터뷰 한다는데 
내일도 이따위 화법 계속 구사하고 아시안 컵 이야기까지 나오면 진짜 큰일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