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LAyRHmAaYjg?si=3_X2CvT66TzVCGNz


요즘 KBO팀중 우리엘지를 만나면

다 힘드실거같아요

1회 4홈런

두산팬들은 빡치겟지만 두산을 가장 싫어하는

엘지팬들은 기분이 매우좋네요 하하하하하



모르는분들 엘지 두산은 원수지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