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대통령한테 잘보여서 청년재단으로 감
캠코는 부산에 있어서 간거임

나중에 검찰이랑 내란당이 들쑤시면 잼통 어떻게 될까?

빡대가리도 이런 빡대가리가 없네
낙하산이라고 대놓고 말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