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축구는 오직 이길때도 1:0으로 이기고,  질때도 1:0으로 지는 축구를 추구함

거기에 전적으로 부합하지 않는 선수는 

그냥 전술적으로 의도적으로 철저히 고립시켜 버림. 그냥 "니가 알아서 해줘~" 상태로 방치하고 갈아서 소모시키는 대신 1:0으로 이기고 1:0으로 지는데 올인하는 의도적 살얼음판 청산가리 축구를 추구함. ㅎㅎ

내가 저번 경기 보고 제일 크게 든 생각이 리얼로 "손흥민 안됐다 ㅉㅉ" 였는데

전직 직업 축구 선수들이 한결같이 "손흥민 안됐다 ㅉㅉ" 였던걸 보면 

내 말도 영 틀린말은 아닐거임.; 아마 옌스도 그런식으로 쓸거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