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보행자 친화적인덧

나같은 쫄보는 횡단보도 건널때도 차오는쪽 보면서 걷는데

무슨 무단횡단하면서 반대쪽 보면서 뛰는지 ;;

무단횡단사고시 법적으로 차량수리비, 정신적피해보상등 확실하게 받을수 있게해야 조그이라도 줄어들덧 치료끝나면 징역도 보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