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661906?sid=104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411/0000083699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8/0003447932
https://www.mediaf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949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411/0000083707
https://youtu.be/mt149MSbNlc?si=tjeSq7Focr3-m01Y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213/0001392283
.
.
김영광이 가장 시원하게 우리들의 마음을 대변해주고 있어서 시원하고
조원희는 옌스 비판에 열중하다가 여론의 비판이 심해지니까 결국 사과까지 하는 사건이 나왔습니다.
조원희 비판도 상당히 많은편이고 김영광은 테토남 그 자체!

안정환도 벤투때는 그렇게 자주 깠으면서 홍명보가 본격적으로 나락간지가 언젠데도 침묵하다가 이제서야 개혁 이야기를 하더군요.

이천수와 이을용도 말을 아끼는 모습들이 보여서 좀 그랬습니다.2002년 멤버들은 선배 비판하는게 무서우신가요?

특히 이을용 감독님..아들인 이태석 선수가 오스트리아 리그에서는 정말 잘하고 있는데 월드컵에서 이렇게 부진한건 전술 문제가 큽니다.히트맵 차이가 소속팀과 대표팀 차이가 크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