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당의 국부인 이승만이 3.15 부정 선거 들키고

 그와 더불어 정권 2인자 이기붕 일가가 정권의 부패와 자책감으로 가족 일가가 아들이 애비 살해, 집단 자살하고

자국민 K-킬링필드 학살 + 전쟁 피난민 탈출하던  한강다리 폭파해 자국민 집단 생매장 등 수많은 악행과 만행이 겹쳐서

결국, 이승만이 국민들한테 맞아서 카다피 개꼴 당할까 싶어, 조국 대한민국을 버리고 미국으로 스티붕유 하고 도주~

이기붕 일가족 집단 살해, 자살도 결국 스스로 죽지 않으면 국민들 한테 100% 맞아 죽을거니까 한짖 ^^


그 3.15 부정 선거의 여파로 헌법에다 정권이 선거에 결단코, 손도 못대도록 독립된 헌법 기관으로 아예 못박아 버리게 되고

그게 결국은 대통령도 절대 개헌 없이는 아예 단, 1도 손도 못대도록 한 현재의 무소불위 선관위를 만들게 되었으니

이제는 그만 상대적 대척점에 위치한 피해자 민주당에 개혁의 칼날을 쥐어 주는것도 양심상, 인과관계의 순리상으로는 맞긴 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