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가 이기면 그걸로 끝이라는 거죠?


그냥 이 참에 피파가 뭐라건 간에 
축협 해체해 버리고 재건축 수준으로 다시 만들었으면 싶긴 한데

좋은 뜻으로 간섭 못하게 만들어 놓으면
꼭 그걸 악용하는 쓰레기들이 있단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