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초대 코드 : 회원가입 전이라면 월드오브탱크에 가입할 때 '초대 코드'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초대 코드'에는 'SQEX2020' 이나 'REDBULL'을 입력하자. 가장 좋은 초대 코드다.

+) '보너스코드'도 활성화하자 둘은 엄연히 다르다. '실시간 유저 정보/뉴스' 탭에 들어가서 확인하거나 
이벤트 페이지를 하나씩 보고 보너스 코드를 꼭 입력하자. 

2. 초대 링크 : '초대 링크'를 반드시 받자. '자유게시판'이나 '친구 초대 게시판'과 같은 곳에 요청하면 금방금방 링크를 준다. 굳이 아니더라도 관련된 활발한 커뮤니티에 요청하면 몇 분만에 주는 경우도 많다. 탱린이라면 모두다 환영하는 분위기다. 전투에서 '방해'만 하지 않는다면...


3. 클랜 가입 : 클랜을 가입하자. "나는 시작한지 얼마 안됬는데 굳이? 왜 해야하지?" 라고 생각하는건 당연하다. 클랜을 가입해야하는 이유는 크레딧(돈)과 경험치(연구 비용)을 조금이라도 더 벌 수있는 '클랜 물자'가 있기 때문이다. '클랜 홍보 게시판'에 가서 구하거나 글쓰기만 해도 바로 댓글이 달릴거다.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꾸준히 계속 게임을 하는 것만 해도 클랜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많은 팁을 가르쳐준다.


4. 게임 설정 : 차고에 있을 때 ESC를 눌러서 설정을 열고 하나씩 하나씩 읽어보고 설정을 하거나 검색해서 추천 세팅을 찾아보자. 그리고 튜토리얼(전투)을 할 때 다시 한번 설정을 하자.


5. 현금 결제 : 아직은 하지말자. 필요하더라도 선임 전차장이나 클랜 유저에게 물어보고 사거나 최대한 혼자서 해결하려고 노력해보자. 그리고 이게임은 8티어 프리미엄 전차(일명 '골탱')을 사는게 중요하다. 하지만 너무 이른 시기에 구매하진 말자. 지금 어렵다고 사게되면 나중에 또다시 결제할 기회가 있을 때 마구 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