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적으로 소련포와 비슷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티어 타국에 비해 구경이 크고 대미지가 큰 주포를 장착하지만
상대적으로 관통력, 명중률이 아쉽습니다.

차종별로 살펴보면

8티어 경전차 WZ-132가 100mm 60-100T를 장비하여, 경전차치고는 매우 강한 화력을 보여줍니다
대신, 고티어 경전차치고는 추중비가 22정도밖에 안되어 기동성은 중형전차와 비슷한 수준으로 느립니다

최종 중형전차는 121으로서, 122mm 60-122TG를 장비합니다.
타국 중전차 수준의 대구경 주포를 장착하고 있으며, 관통력도 최종티어 미듐답게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추중비가 14.87로, 타국 중전차수준입니다.

최종 중전차 113은 122mm 60-122T를 장비합니다. 특이하게 9티어 중전차 WZ-111에서는 130mm를 장비했지만, 10티어가 되면 구경이 줄어듭니다.
특이하게 추중비가 중형전차보다 높은 16.67입니다. 중국트리는 중형보다 중전차가 기동성이 수치상으로만 봤을때는 좋아보입니다.

또, 주포와는 상관없지만
최종 10티어 2대만 무전범위가 750m이며
다른 전차들은 모두 600m이하의 낮은 무전범위를 가지고 있어서 외딴곳에 혼자 고립되어있으면 아군의 지원을 받지 못할것으로 보입니다.

소련전차와 컨셉이 어느정도 비슷하여 차체가 매우 작고, 장갑의 경사도가 좋지만
소련과 달리 고티어 전차의 엔진출력이 매우 부족합니다.(최대 750마력)
선회속도는 좋지만 가속도가 떨어져서 기동성이 소련에 비해 좋지는 않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