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19
조회: 251
추천: 0
산레인 혈죽 초보입니다. 진균나락 생존기 어떻게 올려야 하나요?1,2페는 뭐 흡혈이나 얼인, 대마보, 리치의 혼 등으로 버티긴 한데
3페 이상부턴 생존기가 쿨이여서 철권에 푹찍되고 연옥이 터지더라구요. 혈죽은 생존기 어떻게 굴리는게 좋은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