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칠때 기준으로만 써보면

돌발역병 - 고름일격(부패의낫) - 사군어변  여기까지 오프닝하고 스격/전염병 자원따라 치고 

죽부 깔고 부패의낫버프 유지 하고 영혼수확자 쿨돌때마다 치면 되는거 맞나요? 


부패는 언제 써야 좋나요?

영혼수확자도 쿨마다아니고 혹시 써야할 타이밍이잇나요?


미리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