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윈드 왕궁 내부 왼편에는 작은 정원이 있습니다.

그 곳에 이 작은 개가 하나 있습니다. 쉬지도 않고 계속 뛰어댕깁니다.

 

패치전까진 1레벨에 공격도 할수 없었는데, 그 귀여운 개가 패치후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뭘 먹었는지 광렙이 되어있네요. 심지어 때릴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공격을 해봤는데...........

순수 위력을 보기 위해 방어구를 착용하지 않고 공격을 받은 로그입니다*

네 그냥 한방에 죽습니다. 방어구를 착용해도 평타 16만 정도 나오구요. (사슬 16000방어도)

이감기도 걸리지 않고 그냥 질주쓰고 막 달려옵니다.

(수정합니다. 심판의 망치같은 스턴기술은 걸리네요.)

옆에서 보시던 보호기사분께서도 생존기를 켜고 공격하셨는데, 고대 왕의 수호자를 키고도 평균 4~5만씩 까이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돌아다니는 지역은 여기 공원을 빙빙 돌기도 하고 옆에 왕실 도서관에 들어가기도 합니다.

[수정합니다. 이 지역뿐 아니라 가끔 왕궁 바깥을 나가서 물로 가까운 길을 따라 구시가지-상업지구-대성당광장-드워프지구도 도네요.]

 

그런데 여기 왕실 도서관이 호드가 주로 수장파티로 바리안을 잡으러 올때 많이 사용하는 곳입니다.

저 도서관에서 다들 기다리고 있다가 바리안만 풀링을 하면 겐 그레이메인이 같이 오지않고 바리안만 오게 되죠..

수비하러 오는 얼라도 호드가 저 좁은 입구에서 광역공격을 통해 진입조차 못하게 하고 바리안은 결국 따여서 얼라분들이 많이 화가 나셨을텐데요. 패치 이후에 이 크리스토가 호드쪽으로 애드가 나고 해서 한바탕 난리가 날수도 있겠네요.

 

                           [ 스톰윈드를 지키고 있는 '그' 분들 ]

오리부터 스톰윈드를 지켜온 순결한 마스코트(?) 그 분들에 이어 스톰윈드에 새로운 수호자가 생긴거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험을 도와주신 하이잘 얼라이언스 은재님, 아우라님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