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48343/patch-6-2-1-ptr-notes-pvp-mercenary-mode

오역이 많습니다.





드레노어에서 날아다니기.


드레노어 길잡이 업적을 완료하면, 그 계정에 있는 90레벨 이상 모든 케릭은 드레노어에서 날 수 있습니다.
현재 PTR서버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업적을 완료하지 않은 유저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PvP 용병 모드. 


플레이어는 아쉬란이나 평전이 아닌 전장을 기다릴때, 반대 진영의 용병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각 NPC는 아쉬란의 대도시에 있으며, 이들과 말을 걸어서 아쉬란이나 전장에서 반대진영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아쉬란 대도시에 등장하는 용병 모드 NPC.)

용병으로 행동할때, 적 진영의 적합한 종족으로 변경되며, 승리시 적합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포스트 - PvP 용병 모드.


'친구는 가까이, 적은 더 가까이'라는 말이 있습니다.(*영화 대부의 명대사 중 하나죠.) 이제 플레이어는 실제로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우리는 당신이 플레이어간 전투에서 반대 진영에 대한 용병의 역할 기능을 추가하려 합니다. 당신의 진영이 아쉬란이나 평점제 전장이 아닌 전장에 대기시간이 발생할때마다, 적 진영의 NPC가 아쉬란의 대도시에 젠됩니다. 이 NPC에게 말을 걸면, 적 플레이어로 위장해서 아쉬란과 평점제 전장이 아닌 전장에 들어가 반대진영을 위해 싸우게 됩니다.


당신이 용병으로 싸울 때 마다, 승리 보상은 자신의 원래 진영에 맞게 들어옵니다. 당신의 종족은 상대 진영의 하나로 적절히 변경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런 매칭시스템이 대기시간을 줄여서, 당신이 더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 줄 것 입니다.

용병 모드는 우리의 목표인 얼라이언스 대 호드의 워크래프트 기본 정신을 유지하면서, 아쉬란이나 평점제 전장이 아닌 전장의 긴 대기열을 없애기 위한 조치입니다. 우리는 테스트 서버에 이 기능을 만들것이며, 이에 대한 플레이어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