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저택
2016-02-27 16:19
조회: 9,685
추천: 24
군단 - 유물 무기 특성에 대하여. (성, 사, 도.)
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artifact-calc
글 용량이 커서 한 글당 3직업 (9전문화)씩 다룹니다.
군단 - 유물 무기 특성에 대하여.
군단에서 무기는 유물 무기 하나인데, 유물 무기는 고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특성은 자신의 기술을 강화시키는 것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유물 특성은 PvE, PvP 등에서 모두 적용되며, 유물력이라는 포인트를 얻어어 올릴 수 있습니다.
유물력은 만렙 이전까지는 퀘스트 완료, 던전 클리어, 만렙 이후부터는 영웅 던전이나 레이드 클리어, 전장이나 투기장에서 승리, 일일퀘스트 등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유물 특성은 꾸준히 한다면, 다 올릴 수 있다고 이야기한 적 있습니다.
아래 글을 보는 방법.
(*예시 이미지.)
아무 숫자 없는 노란 원은 유물 무기의 기본 특성입니다. 무조건 이거부터 찍어야 합니다.
하얀 숫자는 보조 특성을 의미합니다. 총 9가지로 0~3까지 투자가능합니다. 다음 특성을 찍으려면 3까지 다 찍어야 합니다.
노란 숫자도 보조 특성이지만, 이 기술은 1만 투자할 수 있습니다. 글에서 보조 특성은 하얀 9개 다음에 노란 3개가 나와있습니다.
파란 숫자는 주요 특성으로, 매우 강한 기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란 숫자와 같이 1만 찍을 수 있습니다.
처음 아무 숫자 없는 노란 원부터 어떤 방식으로 유물 속성을 찍느냐는 플레이어의 마음입니다.
성기사.
신성.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아직 정보가 부족합니다. :(
기본 특성.
- 뿜어져 나오는 빛(랭크 1) - 40미터내 아군을 10초동안 1초마다 주문력의 150%씩 회복시킵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5분.
주요 특성.
- 1번 : 은빛 손 기사단의 보물 (랭크 1) - 응징의 격노 시전 시, 빛의 구슬이 소환되서 주변 아군을 치유합니다.
- 2번 : 빛의 구원자 (랭크 1) - 빛의 봉화 대상자의 50% 아래로 내려가면, 다음 빛의 봉화 대상자에게 하는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번 : 티르의 보호 (랭크 1) - 오라 숙련사용시 40미터내 아군이 받는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보조 특성.
- 1번 : 충격의 대가 (랭크 3) - 신성 충격의 치명타 피해과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 2번 : 은빛 손 기사단의 기사 (랭크 3) - 심판을 사용하면 4초간 받는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 3번 : 여명을 여는 자 (랭크 3) - 여명의 빛 사용시, 15% 확률로 즉시 꽁 여명의 빛이 발동됩니다.
- 4번 : 빛의 운반자 (랭크 3) - 빛의 섬광, 성스러운 빛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5번 : 집중된 치유 (랭크 3) - 신의 축복의 쿨이 60초 감소합니다.
- 6번 : 어둠을 물리치는 자 (랭크 3) -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7번 : 은빛 손 기사단의 축복 (랭크 3) - 자유,보호,희생의 축복의 쿨이 15% 감소합니다.
- 8번 : 같이 들기 (랭크 3) - 희생의 축복이 대상이 받는 피해를 추가로 15% 감소시킵니다.
- 9번 : 희생을 통한 정의 (랭크 3) - 순교자의 빛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1번 : 배덕 (랭크 1) - 응징의 격노가 발동되었을때, 치명타 피해량과 치유량이 10초간 10% 증가합니다.
- 2번 : 빛의 보호자 (랭크 1) - 천상의 보호막의 지속 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 3번 : 빛의 기사 (랭크 1) - 오라 숙련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보호.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진실의 수호자가 일정확률로 받는 피해의 10%를 주변 모든 적에게 나눠 입힙니다.
기본 특성.
- 티르의 눈 (랭크 1) - 9초동안 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히고, 그들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쿨 1분.
주요 특성.
- 1번 : 질서의 방패 (랭크 1) - 응징의 방패가 더 많은 적에게 팅깁니다.
- 2번 : 티르의 힘 (랭크 1) - 응징의 방패 대상 5미터내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 3번 : 티탄의 빛 (랭크 1) - 정의의 망치가 보호자의 빛을 강화시켜, 추가 치유를 하게 합니다.
보조 특성.
- 1번 : 신념의 방어구 (3/3) - 생명력이 40% 아래로 내려가면 방어도가 30% 증가합니다.
- 2번 : 정의의 용사 (3/3) - 정의의 방패의 피해량과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 3번 : 진실의 결과 (3/3) - 생명력이 6% 증가합니다.
- 4번 : 망치의 시간 (3/3) - 정의의 망치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5번 : 성역의 불길 (3/3) - 신성화의 지속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 6번 : 심판의 눈 (3/3) - 심판의 치명타률이 10% 증가합니다.
- 7번 : 물러서지 않는 수호자 (3/3) - 헌신의 수호자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 8번 : 어둠을 가르는 빛 (3/3) - 보호자의 빛의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 9번 : 응징의 심장 (3/3) - 응징의 방패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1번 : 정의의 희생 (랭크 1) - 희생의 축복의 쿨이 60초 감소합니다.
- 2번 : 고통 속의 진실 (랭크 1) - 헌신의 수호자 동안에 자신이 입을 피해량에 비례해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3번 : 인내하는 자의 질실함 (랭크 1) - 참을성을 유발하는 기술을 사용하면, 참을성 디법을 유발하는 다른 기술의 쿨이 50% 감소합니다.
징벌.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심판시 35% 확률로, 4개의 빛의 무기가 대상을 공격하여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특성.
- 깨어진 파멸 (랭크 1) - 대상 지역에 파멸의 인도자를 던져서 신성 피해를 입히고, 8미터 내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8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악마와 언데드는 10초간 기절시킵니다. 즉시 신성한 힘 5를 생성합니다. 쿨 1분.
주요 특성.
- 1번 : 빛의 검 (랭크 1) - 정의의 칼날/분노의 칼날이 1~3회의 빛의 검을 발사합니다. 신성한 망치라면 35%의 추가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 2번 : 대영주의 외침 (랭크 1) - 기사단의 선고나 천상의 폭풍을 쓸 때, 파멸의 인도자가 이를 모방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 3번 : 천상의 광풍 (랭크 1) - 천상의 폭풍을 사용하면 전방 20미터 빠르게 이동하면서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천상의 폭풍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보조 특성.
- 1번 : 정의를 이끄는 자 (랭크 3) - 정의의 칼날의 피해량이 24% 증가합니다.
- 2번 : 대영주의 심판 (랭크 3) - 심판의 피해량이 45% 증가합니다.
- 3번 : 기사단의 힘 (랭크 3) - 기사단의 선고의 피해량이 12% 증가합니다.
- 4번 : 정의의 검 (랭크 3) - 천상의 폭풍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5번 : 파멸의 인도자의 수호자 (랭크 3) - 보호의 손길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 6번 : 날카로운 검 (랭크 3) - 성전사의 일격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7번 : 굴절 (랭크 3) -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 8번 : 파멸의 인도자의 격노 (랭크 3) - 응징의 격노의 지속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 9번 : 빛을 받아들인 자 (랭크 3) -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 1번 : 끝없는 해결 (랭크 1) - 시전자에게 참을성 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 2번 : 치유의 폭풍 (랭크 1) - 천상의 폭풍이 피해를 입힐 때, 주변 아군을 전투력의 150%만큼 치유합니다.
- 3번 : 깰 수 없는 의지 (랭크 1) - 2초 이상의 조종 불가 효과에 걸리면, 이를 파멸의 인도자가 풀어줍니다. 이 효과는 2분에 한 번 발동됩니다.
사제.
수양.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신성 주문 시전시, 일정 확률로 치유의 물결을 소환하여서 주변 모든 아군을 속죄의 100%만큼 치유합니다. 암흑 주문 시전시,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대상이 자신의 직접 주문으로 받는 피해량이 3%씩 증가합니다.
기본 특성.
- 빛의 분노 (랭크 1) - 아군 5명에게 속죄를 적용시키고, 대상 적에게 주문력의 200%의 신성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5초, 쿨 1.5분.
주요 특성.
- 1번 : 뉘우치는 자의 보호막 (랭크 1) - 신의 권능:방벽안에 있는 대상에게 속죄로 인한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 2번 : 빛에 선택받은 자 (랭크 1) - 환희를 사용하면, 신의 권능:보호막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3번 :어둠의 힘 (랭크 1) - 어둠의 권능:고통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일정 확률로, n초 동안 어둠의 존재 효과를 얻습니다. 이때 주변 대상 한 명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보조 특성.
- 1번 : 고해성사 (랭크 3) - 회개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2번 : 수양의 의복 (랭크 3) - 소실시 받는 모든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 3번 : 파멸의 구출자 (랭크 3) - 환희의 지속 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 4번 : 시간 빌리기 (랭크 3) - 속죄가 아군에게 적용되었을시, 다음 신성한 일격이나 정신 붕괴의 시전 시간이 15% 감소하거나, 다음 탄원의 시전 시간이 15% 감소합니다.
- 5번 : 빛과 어둠의 경계 (랭크 3) - 성스러운 일격과 정신분열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6번 : 마음 속의 고통 (랭크 3) - 고통 억제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 7번 : 경건한 자의 발걸음 (랭크 3) - 회개 시전 중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8번 : 신념의 방패 (랭크 3) - 빛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10% 증가합니다.
- 9번 : 빛의 폭발 (랭크 3) - 빛의 권능: 광휘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1번 : 길들인 어둠 (랭크 1) - 어둠의 치유가 15% 확률로 빽뎀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 2번 : 공유하는 빛 (랭크 1) - 빛의 권능: 보호막을 다른 대상에게 사용하면, 그 흡수량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이 자기자신에게 걸립니다.
- 3번 : 많은 죄악 (랭크 1) - 속죄가 부여되는 사람 숫자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1% 증가합니다.
신성.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신의 권능 계열 주문시, 투우레의 형상이 소환되어서, 15초간 투우레가 자신의 치유를 따라합니다.
기본 특성.
- 투우레의 빛 (랭크 1) - 대상에게 나루의 빛의 보내서, 주문력의 300%만큼 치유하고, 10초동안 자신의 모든 치유량을 25% 증가시킵니다. 최대 2충전됩니다. 재충전시간 45초.
주요 특성.
- 1번 : 파멸의 구출자 (랭크 1) - 대상 아군의 생명력이 40%아래로 내려가면, 신의 권능: 성역의 쿨이 리셋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 발동합니다.
- 2번 : 계속되는 믿음 (랭크 1) - 천상의 찬가를 사용하면, 치유의 기원이 0.5초마다 팅깁니다. 이 효과는 치유의 기원이 팅기는 횟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3번 : 투우레의 축복 (랭크 1) - 치유나 신속한 치유로 치명타가 발동되면, 일정 확률로 투우레의 심장이 발동되어서, 12초동안 가속과 모든 치유주문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보조 특성.
- 1번 : 너의 기도를 들어주마 (랭크 3) - 회복의 기원이 20% 확률로 팅기는 횟수를 소모하지 않고 팅깁니다.
- 2번 : 빛의 믿음 (랭크 3) - 신념의 도약시, 대상의 생명력을 6초 동안 15% 치유합니다.
- 3번 : 신성한 곳 (랭크 3) - 빛의 권능:성역의 치명타률이 15% 증가합니다.
- 4번 : 빛의 인도 (랭크 3) - 치유의 기원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5번 : 나루의 힘 (랭크 3) - 빛의 권능:성역 캐스팅이 끝난 후 10초동안 치유의 기원의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 6번 : 신성한 손 (랭크 3) - 소생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7번 : 숭배 (랭크 3) - 치유와 순간 치유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8번 : 치유의 권능 (랭크 3) - 빛의 권능 계열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9번 : 성지 (랭크 3) - 빛의 권능: 성역의 쿨이 10초 감소합니다.
- 1번 : 신성한 기도 (랭크 1) - 소생이 걸린 대상에게 구원의 기도가 걸리면, 추가 치유가 발동하여, 소생 틱의 250% 만큼을 즉시 회복합니다.
- 2번 : 빛의 힘 (랭크 1) - 집중된 의지 버프가 있을 때 사용하는 빛의 권능:응징과 신성한 불길이 3초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키고, 자신의 이동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 3번 : 빛의 수호 영혼 (랭크 1) - 수호의 영혼을 시전하면, 자신에게도 걸립니다.
암흑.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정신의 채찍시 일정확률로, 공허의 촉수가 튀어나와서 10초간 대상에게 정신의 채찍을 겁니다.
기본 특성.
- 공허의 흐름 (랭크 1) - 4초동안 공허의 에너지를 흡수한 후, 이를 대상에게 방출하여 4초에 걸쳐 주문력의 1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을 시전하는 동안은 광기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공허의 형상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분.
주요 특성.
- 1번 : 고대 신의 힘 (랭크 1) - 얼굴없는 자를 소환해 12초가 전투를 돕게 합니다. 어둠의 마귀를 대체합니다.
- 2번 : 광기의 구체 (랭크 1) - 공허의 형상이 시작될 때, 15초간 지속되는 광기의 구체를 소환합니다. 광기의 구체가 소환되어있는 동안 자신의 직접 공격으로 인한 피해량의 10%를 시전자의 어둠의 권능:고통이 걸린 모든 다른 대상에게도 입힙니다.
- 3번 : 거대한 히스테리 (랭크 1) - 공허의 형상이 중첩당, 어둠의 권능: 고통과 흡혈의 손길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보조 특성.
- 1번 : 공허 타락 (랭크 3) - 정신 불태우기로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대상에게 걸려있는 어둠의 권능:고통이나 흡혈의 손길의 도트 피해의 40% 만큼을 즉시 입힙니다.
- 2번 : 광기의 생각 (랭크 3) - 흡혈의 선물의 치유량이 15% 증가하고, 시전자가 이때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 3번 : 어둠의 손길 (랭크 3) - 흡혈의 손길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4번 : 어둠의 촉발 (랭크 3) - 흡혈의 손길이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30% 확률로, 그림자 영혼을 소환시킵니다.
- 5번 : 고통으로 (랭크 3) - 어둠의 권능:고통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6번 : 공포 속의 두려움 (랭크 3) - 정신적 두려움이 제거되면, 3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 7번 : 죽음의 포용 (랭크 3) - 어둠의 권능:죽음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8번 : 어둠 속으로 (랭크 3) - 분산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 9번 : 정신 박살 (랭크 3) - 정신 분열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1번 : 정신의 인내심(1/1) - 흡혈의 손길의 오버힐링이 보호막으로 생성됩니다. 이 보호막은 최대 생명력의 15%까지 피해를 흡수합니다.
- 2번 : 사악한 생각 (랭크 1) - 정신 분열을 사용할 떄 마다, 다음 어둠의 권능 계열 기술의 피해량이 5%증가합니다. 최대 5번 중첩됩니다.
- 3번 : 어둠의 번성 (랭크 1) - 분산을 사용하면, 지속 시간 동안 최대 생명력의 50%를 회복합니다.
도적.
암살.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아직 정보가 부족합니다. :(
기본 특성.
- 혈액독 (랭크 1) - 공격시 일정 확률로 적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주요 특성.
- 1번 : 함정의 가방 (랭크 1) - 독살 사용시 일정 확률로, 대상 지역에 독 바닥을 깔아 입힌 피해의 10% 를 모든 적에게 입힙니다.
- 2번 : 암살자의 피 (랭크 1) - 파열 사용시 일정 확률로, 피의 저주를 일으킵니다. 피의 저주시, 시전자에게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3번 : 어둠에서 온 자 (랭크 1) - 원한 사용시, 가로나의 형상이 튀어나와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보조 특성.
- 1번 : 독묻은 칼날 (랭크 3) - 독살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2번 : 연금술의 대가 (랭크 3) - 독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3번 : 암살용 칼 (랭크 3) - 칼날부채가 적에게 걸린 자신의 치명적인 독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즉시 입힙니다.
- 4번 : 잔인한 상처 (랭크 3) - 파열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5번 : 어둠의 포용 (랭크 3) - 받는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 6번 : 칼날의 조화 (랭크 3) - 절단의 소모 기력이 6 감소합니다.
- 7번 : 칼날의 조화 (랭크 3) - 절단의 소모 기력이 10 감소합니다.
- 8번 : 톱니 모양 상처 (랭크 3) - 절단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9번 : 그림자 추적자 (랭크 3) - 그림자 밟기의 쿨이 6초 감소합니다.
- 1번 : 죽음의 충고 (랭크 1) - 원한 사용시, 모든 기력을 회복합니다.
- 2번 : 독의 범람 (랭크 1) - 공격적인 마무리 일격 사용시, 5초간 대상이 독으로 받는 피해를 10% 증가시킵니다.
- 3번 : 신속한 어둠 (랭크 1) - 그림자 밟기 사용시, 전력 질주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아직 많이 미완입니다.)
무법자.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마무리 일격 사용시, 일정 확률로 12초동안 맹공의 일격과 권총사격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기본 특성.
- 공포의 칼의 저주 (랭크 1) - 맹공의 칼날시 추가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하지만, 마무리 일격시 8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5%의 피해를 입습니다. 쿨 1분.
주요 특성.
- 1번 : 나팔총 (랭크 1) - 두 번째 맹공의 칼날 사용시, 다음 권총 사격의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 2번 : 모호한 시간 (랭크 1) - 아드레날린 촉진을 발동하면, 모든 기술의 쿨이 200% 빨리 찹니다.
- 3번 : 탐욕 (랭크 1) - 돌파를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5미터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시전자는 대상 숫자 당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합니다.
보조 특성.
- 1번 : 저주받은 곳 (랭크 3) - 맹공의 칼날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2번 : 행운의 일격 (랭크 3) - 전투 능력이 생성하는 기력이 추가적으로 3 증가합니다.
- 3번 : 총잡이 (랭크 3) - 권총 사격의 치명타률이 10% 증가합니다.
- 4번 : 칼춤꾼 (랭크 3) - 폭풍의 칼날시 패널티가 10% 감소합니다.
- 5번 : 믿음을 깨우는자 (랭크 3) - 마무리 일격의 소모 기력이 6 감소합니다.
- 6번 : 유령 방패 (랭크 3) - 그림자 망토시, 적의 마법을 지우거나 저항할 때마다, 전체 생명력의 6%를 회복합니다.
- 7번 : 야비한 거래자 (랭크 3) - 뇌물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 8번 : 신념 갈망자 (랭크 3) - 돌파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9번 : 복덩이 (랭크 3) - 아드레날린 촉진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 1번 : 검의 대가 (랭크 1) - 반격 발동시, 무기 막기가 발동될 때마다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 2번 : 속임수 (랭크 1) - 전력 질주시, 자동으로 교묘함이 발동됩니다.
- 3번 : 숨겨둔 칼날 (랭크 1) - 매복이 적에게 성공적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맹공의 칼날은 두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잠행.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공격시 적에게 n초 동안 암흑의 영혼을 적에게 겁니다. 암흑의 영혼에 걸린 적은 즉시 암흑 피해를 입고, 시전자의 공격으로 어둠의 기술이 발동하게 됩니다. 어둠의 기술이 발동하면, 암흑의 영혼에 걸린 피해량의 3배의 피해를 즉시 입습니다.
기본 특성.
- 포식자의 이빨 (랭크 1) - 적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8초동안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쿨 1분.
주요 특성.
- 1번 : 마무리를 짓는 자 (랭크 1) - 공격형 마무리 일격을 사용하면, 다음 마무리 일격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2번 : 아카아리의 영혼 (랭크 1) - 은신중에 공격을 하면, 아카아리의 영혼이 나와서 4초간 자신이 사용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 3번 : 어둠 폭발 (랭크 1) - 은신이 풀릴 때, 8미터내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20% 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보조 특성.
- 1번 : 찢어버리는 자 (랭크 3) - 절개의 치명타률이 15% 증가합니다.
- 2번 : 살금살금 (랭크 3) - 빠른 발로 증가하는 이동속도가 15% 증가하고, 낙하 피해의 면역이 됩니다.
- 3번 : 어둠의 방패 (랭크 3) - 받는 물리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 4번 : 최선을 다한 일격 (랭크 3) - 은신 중에 사용하는 기술이 일정 확률로 기력 15을 돌려받습니다.
- 5번 : 행운의 이빨 (랭크 3) - 어둠의 기술이 발동할 확률이 30% 증가합니다.
- 6번 : 신중한 일격 (랭크 3) - 어둠의 일격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7번 : 악마의 키스 (랭크 3) - 밤날검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8번 : 빠른 칼 (랭크 3) - 기습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9번 : 어두운 영혼 (랭크 3) - 어둠의 칼날의 지속시간이 10초 증가합니다.
- 1번 : 암흑의 포용 (랭크 1) - 은신을 하면, 전투력만큼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 2번 : 빛보다 빠르게 (랭크 1) - 전력 질주 후 3초간 공격받지 않으면, 자동으로 은신 상태가 됩니다.
- 3번 : 두번째 수리검 (랭크 1) - 수리검 폭풍이 두 번째 피해를 입힙니다.
장미저택
장미저택#3396 장미저택@하이잘.
와우만 합니다.
듀로탄에서 오래전에 이전함.
http://blog.naver.com/rosemansion
와우에 대한 질문은 인벤 쪽지로 보내주세요.
| 레벨 | 누적 경험치 | %당 경험치 | 마격타임 |  | 1 | 1 | 95 |  | 101 | 1 | 195 |  | 201 | 1 | 295 |  | 301 | 1 | 395 |  | 401 | 1 | 495 |  | 501 | 1 | 595 |  | 601 | 1 | 695 |  | 701 | 1 | 795 |  | 801 | 1 | 895 |  | 901 | 1 | 995 | | 레벨 | 누적 경험치 | %당 경험치 | 마격타임 |  | 1,001 | 2 | 1,190 |  | 1,201 | 2 | 1,390 |  | 1,401 | 2 | 1,590 |  | 1,601 | 2 | 1,790 |  | 1,801 | 2 | 1,990 |  | 2,001 | 2 | 2,190 |  | 2,201 | 2 | 2,390 |  | 2,401 | 2 | 2,590 |  | 2,601 | 2 | 2,790 |  | 2,801 | 4 | 3,180 | | 레벨 | 누적 경험치 | %당 경험치 | 마격타임 |  | 3,201 | 4 | 3,580 |  | 3,601 | 4 | 3,980 |  | 4,001 | 4 | 4,380 |  | 4,401 | 4 | 4,780 |  | 4,801 | 4 | 5,180 |  | 5,201 | 4 | 5,580 |  | 5,601 | 4 | 5,980 |  | 6,001 | 4 | 6,380 |  | 6,401 | 2 | 6,590 |  | 6,601 | 8 | 7,360 | | 레벨 | 누적 경험치 | %당 경험치 | 마격타임 |  | 7,401 | 8 | 8,160 |  | 8,201 | 8 | 8,960 |  | 9,001 | 8 | 9,760 |  | 9,801 | 8 | 10,560 |  | 10,601 | 8 | 11,360 |  | 11,401 | 8 | 12,160 |  | 12,201 | 8 | 12,960 |  | 13,001 | 8 | 13,760 |  | 13,801 | 4 | 14,180 |  | 14,201 | 20 | 16,100 | | 레벨 | 누적 경험치 | %당 경험치 | 마격타임 |  | 16,201 | 20 | 18,100 |  | 18,201 | 20 | 20,100 |  | 20,201 | 20 | 22,100 |  | 22,201 | 20 | 24,100 |  | 24,201 | 20 | 26,100 |  | 26,201 | 20 | 28,100 |  | 28,201 | 20 | 30,100 |  | 30,201 | 20 | 32,100 |  | 32,201 | 8 | 32,960 |  | 33,001 | 30 | 35,850 | | 레벨 | 누적 경험치 | %당 경험치 | 마격타임 |  | 36,001 | 30 | 38,850 |  | 39,001 | 30 | 41,850 |  | 42,001 | 30 | 44,850 |  | 45,001 | 30 | 47,850 |  | 48,001 | 30 | 50,850 |  | 51,001 | 30 | 53,850 |  | 54,001 | 30 | 56,850 |  | 57,001 | 30 | 59,850 |  | 60,001 | 20 | 61,900 |  | 62,001 | 50 | 66,750 | | 레벨 | 누적 경험치 | %당 경험치 | 마격타임 |  | 67,001 | 50 | 71,750 |  | 72,001 | 50 | 76,750 |  | 77,001 | 50 | 81,750 |  | 82,001 | 50 | 86,750 |  | 87,001 | 50 | 91,750 |  | 92,001 | 50 | 96,750 |  | 97,001 | 50 | 101,750 |  | 102,001 | 50 | 106,750 |  | 107,001 | 30 | 109,850 |  | 110,001 | 250 | 133,750 | | 레벨 | 누적 경험치 | %당 경험치 | 마격타임 |  | 135,001 | 250 | 158,750 |  | 160,001 | 250 | 183,750 |  | 185,001 | 250 | 208,750 |  | 210,001 | 250 | 233,750 |  | 235,001 | 250 | 258,750 |  | 260,001 | 250 | 283,750 |  | 285,001 | 250 | 308,750 |  | 310,001 | 250 | 333,750 |  | 335,001 | 250 | 358,750 |  | 360,001 | 360 | 394,200 | | 레벨 | 누적 경험치 | %당 경험치 | 마격타임 |  | 396,001 | 360 | 430,200 |  | 432,001 | 360 | 466,200 |  | 468,001 | 360 | 502,200 |  | 504,001 | 360 | 538,200 |  | 540,001 | 360 | 574,200 |  | 576,001 | 720 | 644,400 |  | 648,001 | 720 | 716,400 |  | 720,001 | 720 | 788,400 |  | 792,001 | 720 | 860,400 |  | 864,001 | 1,440 | 1,000,800 | | 레벨 | 누적 경험치 | %당 경험치 | 마격타임 |  | 1,008,001 | 1,440 | 1,144,800 |  | 1,152,001 | 1,440 | 1,288,800 |  | 1,296,001 | 1,440 | 1,432,800 |  | 1,440,001 | 1,440 | 1,576,800 |  | 1,584,001 | 2,880 | 1,857,600 |  | 1,872,001 | 2,880 | 2,145,600 |  | 2,160,001 | 2,880 | 2,433,600 |  | 2,448,001 | 2,880 | 2,721,600 |  | 2,736,001 | 2,880 | 3,009,600 |
- 레벨

- 라이센스

- 경험치
-
1,651,941
(23%)
/ 1,872,001
( 다음 레벨까지 220,060 / 마격까지 205,659 남음
)
- 포인트
-
이니 666,387
베니 15,313
제니 3,971
- 명성
- 177,059
- 획득스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