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9월 1일은 1년에 한두번밖에 없는 드군 주둔지 디아블로 3총사 출현 + 애완동물 경험치 3배 보너스가 겹치는 날입니다.

디아블로 3총사를 이기면 필드에서 대전을 하는것보다 훨씬 많은 애완동물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내일은 여기에

애완동물 주간 보너스를 통해 경험치를 3배로 뻥튀기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 만렙펫이 많이 필요한데 키우기 힘들어서 포기하셨던 분들은 내일 주둔지로 가셔서 디아블로 3총사와 대전을

해보세요.

애완동물 간식 or 사파리 모자 버프를 받으면 2판만 이겨도 1렙 펫을 만렙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




1렙 펫을 버스 태울 수 있는 조합은 아래 링크로 정리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익키 + 짖궂은 영혼 + 1렙펫

익키 + 섬뜩한 들쥐 + 1렙펫

작은 청동 새끼용 + 안식에 든 위지트 + 1렙펫

익키 + 역병매 + 1렙펫

판다렌 기계용 + 거대 뼈 거미 + 1렙펫

판다렌 기계용 2마리 + 1렙펫 + 애드온 자동전투 (만렙펫 대량 생산용)

빗자루 + 뼈다귀파편 3마리 + 애드온 자동전투를 이용해 무한동력으로 돌리는 팁
(만렙펫을 백단위로 찍으실 분)

그외에 디아쩔을 돌릴 수 있는 조합

짖궂은 영혼은 영웅 난이도 리치왕이 드랍합니다.
섬뜩한 들쥐는 주둔지를 할로윈 장식으로 꾸미면 등장합니다.
주변에 할로윈 장식을 개방한 분을 찾아서 주둔지를 방문하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작은 청동 새끼용은 드랍률이 낮으니 없으면 포기하세요.
역병매는 서부역병지대 안돌할 근처에서 뜹니다.
거대 뼈 거미는 낙스라마스 맥스나가 드랍합니다.
판다렌 기계용은 판다리아 기계공학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빗자루는 얼왕 마상 시합장에서 용사의 인장으로 구매, 뼈다귀파편은 얼음왕관 성채 1넴이 드랍합니다.


※ 드군 주둔지에서 디아블로와 애완동물 대전을 하려면 주둔지를 3레벨까지 올리고 동물원을 지어야 합니다.
(동물원은 주둔지 3레벨을 찍고 간단한 선행 퀘스트를 하면 지을 수 있습니다.)

※ 디아블로 3총사는 9월 1일 아침 8시부터 다음날인 9월 2일 아침 7시 59분까지 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