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changes-to-combat-potions/571317

요약 - 이제 전투 물약에 전투 중 한 번이라는 제한이 사라지고 대신 5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레이드에서는 네임드 전투가 끝날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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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블포 전체 번역)

다음 어둠땅 알파 빌드에서 주 능력치 물약이나 마나 물약 같은 전투 물약은 이제 5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게 됩니다. 추가로 전투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던 제한은 이제 사라지게 됩니다. 이것의 의도는 물약의 사용을 덜 귀찮고, 덜 비싸면서도, 전투 전반에 걸쳐 다양한 상황에서 더 의사 결정적으로 만들기 위함입니다.

공격대 전투에서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전투 시작 시점에 물약을 사용한다는 선택지를 가지게 되겠지만, 물약을 최대한 풀링 직전에 사용해야 할 필요는 더 이상 없어질 것입니다. 긴 전투에서는 전술적 이점을 최대화하기 위해 물약을 사용할 수 있는 순간이 이제 두 번 이상 생기게 될 것입니다. 전멸 또는 승리로 공격대 우두머리 전투를 종료하면 물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초기화될 것입니다.

던전에서는 물약 사용 간의 간격이 벌어짐에 따라 물약을 써야 할 가장 중요한 시점을 결정하는 것이 더욱 강조될 것입니다. 

전투 물약이 허용되는 전쟁 모드, 전장, 대규모 전장과 같은 PvP 상황에서는, 전투가 풀리는 속도가 아주 다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적들이 언제 물약을 소모하는지 아는 상황에서 전투 물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일관성 있게 예상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