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25563


죽음의 기사

* 부정

2세트 (효과 변경) : 스컬지의 일격이나 할퀴는 어둠을 5회 시전 시 대상에게 영혼 수확자를 시전합니다. 또한 15초 동안 사자의 군대 1마리를 소환합니다.

4세트 (효과 변경) : 하수인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영혼 수확자의 2차 효과가 발동하면 8초 동안 이 효과가 20%로 증가합니다.

악마사냥꾼

* 파멸

2세트 효과 (효과 변경) : 칼춤과 혼돈의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4세트 효과 (효과 변경) : 탈태의 지속 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60의 격노를 소모할 떄마다 탈태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복수

4세트 효과 (효과 변경) :  하급 영혼의 파편을 흡수하면 제물의 오라나 지옥 황폐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사제

* 암흑

4세트 효과 (효과 변경) : 공격력이 주문력의 26%에서 34%로 증가하며 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도적

* 암살

2세트 효과 : 독칼 사용 시, 9초 동안 독과 출혈의 공격력 증가치가 40%로 감소합니다 (기존 100%) 


* 잠행

4세트 효과 : 효과 범위가 15미터 내로 변경 (기존 : 근처의 적들)

주술사

* 정기

4세트 효과 : 발동 조건이 '용암 폭발' 사용 시 20% 확률로 변경됩니다. (기존 소용돌이) 

흑마법사

* 고통

4세트 효과 : 영혼 흡수 특성 시 발동율이 4%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악마

4세트 효과 : 발동율이 5%에서 15%로, 사악함 임프가 사망 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9%에서 85%로 증가합니다. 더 이상 영혼의 조각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 파괴

2세트 효과 (효과 변경) : 10개의 영혼의 조각을 소모할 때마다 다음 혼돈의 화살이나 불의 비 시전 시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시전할 수 있습니다. 

4세트 효과 :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불의 비나 혼돈의 화살 시전 시 지옥불 정령이 아닌 신성모독을 8초 동안 소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