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신록을 머금은 에메랄드의 꿈은 강력한 힘이 깃들어 있어, 아제로스의 존속에 필수적인 생명과 희망의 근원으로서 기능하고 있습니다. 녹색용군단은 지난 수백 년 동안 에메랄드의 꿈을 철저하게 지켜왔습니다. 긴 세월에 걸쳐 고대 신과 불타는 군단 등 여러 위협에 맞서 싸웠죠. 하지만 피락이 병력을 이끌고 쳐들어오면서 꿈이 다시 한번 위태로워졌습니다. 아제로스의 용사들은 힘을 하나로 모아 어떻게 해서든 에메랄드의 꿈을 파멸로부터 지켜내야 합니다.


티란데가 심은 특별한 씨앗이 새로운 세계수로 자라나 아제로스로의 현신을 앞두고 있습니다. 피락과 화염의 드루이드를 비롯한 병력이 세계수의 뿌리를 따라 움직이며 꿈의 주민들을 불사르고 있습니다. 이들의 목표는 세계수의 심장에 화염을 불어넣어 아제로스에 영원한 화염을 퍼뜨리는 매개체로 삼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주시하는 이세라의 눈

에메랄드의 꿈에는 꿈꾸는 자 이세라의 이름에서 따온 이세라의 눈이란 장소가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녹색용군단이 지닌 힘의 중심이자 강력한 거점 입니다. 녹색용군단이 아제로스 수호라는 책무를 이어 나가는 현장이기도 하지요.


꿈의 감독관

꿈의 감독관은 녹색용군단과 더불어 에메랄드의 꿈에서 살아가는 주민이자 지킴이로, 수호자와 드리아드, 드루이드, 룬곰으로 구성됩니다. 에메랄드의 꿈에 진출하면 꿈의 감독관을 만나 영예를 획득하세요. 영예를 얻을 기회는 차고 넘칩니다.

꿈의 감독관 영예를 얻으면 순찰자의 장궁녹빛 이삭 수집가의 낫 등 정원 테마 무기 형상변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민과 야생동물

에메랄드의 꿈에서 자라는 푸른 동식물은 수많은 존재가 번성하는 요람입니다.

  • 숲의 수호자: 강력한 에메랄드의 꿈의 수호자입니다. 이들은 세나리우스의 자손으로, 위협으로부터 꿈을 지키는 책무를 수행합니다. 숲의 수호자는 강대한 자들입니다. 자연의 힘을 다뤄 막강한 위력을 낼 수 있지요.
  • 드리아드: 꿈을 지키는 아름다운 숲의 존재들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지키는 데 무척이나 열성적입니다. 드리아드는 자연 마법에 능숙합니다. 늑대나 곰, 사슴 같은 동물과 함께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 달빛야수: 이 야행성 동물들은 달과 별의 힘을 다루는 데 통달한 드루이드로 유명합니다. 달빛야수은 다른 드루이드와 함께할 때가 잦으며, 에메랄드의 꿈 방어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야생 신: 자연의 화신과도 같은 강력한 존재로, 엄청난 권능을 행사합니다. 야생 신은 꿈의 수호자이며, 조화를 이루는 데 있어서도 꼭 필요합니다.


11월 9일 출시되는 꿈의 수호자에서 아제로스를 지킬 준비를 해보세요. 용군단 차기 업데이트 출시일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공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뉴스 사이트를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