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은 블리즈컨 2023에서 월드소울 사가의 일부와 함께 확장팩 2개가 발표되었으며, 플레이어들의 첫인상은 꽤 긍정적인 것 같습니다. 한 가지 주목할만한 예외는 3일 동안 90달러를 지불해야한다는 아이디어에 대해 아무도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사전 접속이 가능 합니다.

내부 전쟁을 구매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는데. 50달러 기본 에디션을 구매하거나, 보너스 탈것과 형상변환 세트를 이용하고 싶다면 70달러 영웅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또는 더 많은 디지털 상품이 포함된 부스트팩과 30일 게임 시간,베타 접속권한,확장팩 3일 사전 접속이 포함된 90달러짜리 특급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출시작들에 사전 접속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것은 점점 게임업계에서 일반화 되었습니다. 이미 블리자드는 디아블로4 사전 접속을 통해 이를 한적이 있었지만 MMO 팬들에게는 완전히 다르게 볼 일입니다. 역겹다 라는 표현을 계속해서 듣고 있습니다.  MMO는 이미 포모 전략에 노출되어 있기 떄문에 플레이어들은 길드원들과 진도를 맞추려면 매우 비싼 버전을 구입하는 것이 필수품처럼 느껴질 수 있다는 점을 두려워합니다.

https://www.gamesradar.com/mmo-players-blast-disgusting-dollar90-early-access-charge-for-wow-the-war-within-we-must-say-early-and-loudly-that-this-is-not-ok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