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올린 영던 4개하곤 다르게 좀 난이도 있습니다.

1넴 : 지뢰를 계속 깔아대다가 피통에 따라서 지뢰를 5개 방 안에 깔고 한번에 터뜨리는데 이펙트 때문에 어디로 피해야할지 하나도 안 보이고 사실 피하기도 어렵습니다.
특히나 영상에서 보는 것처럼 지뢰가 안 터지고 있다가 한번에 몰아서 터지면 순식간에 죽어나가기 때문에 파괴공작에 걸린 파티원이 위치 잘 잡아서 지뢰 몇 개 알아서 터뜨려주는 게 중요합니다. (지뢰 터지고 불 뻗어나가는 거에 지뢰가 닿으면 연쇄적으로 터짐)
영상에서는 정신이 없어서 어버버버 하다가 본인 파괴공작 못보고 끔살 ^^;

2넴 : 똥장판 좀 깔다가 한 번씩 하늘로 날아가서 방에 가로 한 번 세로 한 번 불을 쫙 깔고 쫄 소환하는데 탱커만 몹 빨리 빼주면 나머지는 알아서 다 따라옵니다. 쉬움.

3넴 : 탱커가 정신없습니다. 쫄이 계속 올라오는데 좀 센 정예도 오기 때문에 탱커가 다 어그로를 먹어줘야하는 데다가 넴드는 밟으면 자기 공격력 뻥튀기되는 바닥도 깔지 계속 광란의 공격으로 전방에 못 서있게 만들기 때문에 성벽 따라서 열심히 무빙해야합니다. 그것 외엔 무난함

4넴 : 석양문판 용암아귀. 여기저기 대포가 있는데 그거 클릭하면 넴드 머리 위로 쏴줍니다. 취약점 피가 343만이니 딜러 한 명이 올라가서 2~3번만 딜해주면 약점 깨지고 라이곤 발광하면 대충 패면서 조지면 됩니다. (받는 피해 4배 증가라 순식간에 녹임)



그 외에 주의해야할 점 몇 가지가 있는데

1) 2넴 잡고 3넴 가려면 2넴 잡은 곳에 대공포 쏴서 위에 불떨어뜨리는 사마귀들 다 죽이고 가야 합니다.

2) 3넴은 성벽 끝에 봉화에 불붙이면 쫄들하고 같이 바로 팝업되기 때문에 파티원 전부 다 봉화로 가서 불붙이세요 안 그럼 쫄들하고 같이 넴드 족쳐야함.

3) 3넴 잡고 4넴 가는 길 못 찾겠으면 괜히 크립티크 신병 잡는다고 삽푸지 마시고 3넴 온 길에 판다렌들 대포 맞아서 박살난 곳 옆에 보면 성벽 부서진 부분 있고 거기서 운지하면 성벽 앞에 떨어집니다.



사실 다른 영던 영상까지 싹 취합해서 올릴랬는데 이거이 지금 북미쪽 본섭 점검한다고 테섭 던전도 안 열리네요 헤헤.. 기껏 들어가도 버그쓰는 냥꾼 사제들 때문에 도저히 정상적인 공략이 안 나와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