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섭의 묵빛나래입니다.
많이 늦었지만 두루무 10인 영웅모드 영상 올립니다.
크게 해서 1080p로 보세요. 수사 시점입니다.

일반과 다른 점은
1. 스펙트럼 페이즈 때 노란색 쫄이 두마리가 나온다는 점
2. 암흑의 기생충이라는 해제 가능한 디버프를 건다는 점'
3. 생흡이 일반보다 아프고 잘 끊어주지 않으면 두루무 피가 많이 찬다는 점
4. 스펙트럼 페이즈와 분해 광선 페이즈 전에 얼음벽이 생긴다는 점
5. 스펙트럼 페이즈를 80초 안에 완료하지 못하면 무조건 전멸이라는 점입니다.

노란색 쫄은 최대한 안 찾을 수 있게 해야하고, 만약 찾으면 빠르게 점사해줘야합니다.
암흑의 기생충은 해제를 안하면 갈수록 아파지고, 해제를 하면 남은 지속시간 동안 작은 쫄들이 나옵니다.
이 쫄들은 플레이어 머리 위에 올라타서 받은 데미지를 고스란히 플레이어에게 전이하는데, 사실 얘네는 그냥 도트걸면 녹고 별로 아프지도 않아서 적당히 버티다 해제하시면 됩니다. 얼음벽은 도트 딜러들이 최대한 멀티도트를 해서 녹이면 됩니다.

저희 공대는 광선 대상자가 자리를 잘 잡는게 가장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전멸 이유의 70~80%가 노란색 쫄이 나왔는데 처리를 못했거나, 쫄들을 찾았는데 광선 대상자가 지나쳐버려서 파열을 보는 경우였습니다. 그리고 얼음벽 자체는 큰 위협이 안되는데 은근히 시야를 가려서 바닥을 다 못보는 경우가 생기더군요.

그 다음으로 중요한건 생명력 흡수인데, 스펙트럼 페이즈 도중 오는 생흡을 잘 잘라줘야합니다.
중첩을 잘 안 나눠맞아주면 힘들게 깎은 두루무 피통이 도로 아미타불이 될 수 있습니다.

기생충은 기사 두명의 정손 연계로 최대한 버티다가 해제하는 걸로 했고,
탱커가 걸릴 경우 생존기 한두개를 써서 그냥 쫄이 안나오게 씹어버렸습니다.
나머지는 일반과 똑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저희처럼 뒤늦게 두루무 하드 잡으시는 정공이나 막공에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