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전 단일특성

다들 기본적인 무전의 딜사이클은 알고 계실겁니다.
거강안에 최대한 쎈딜과 분노를 최대한 많이소모해서 힘시를 높게띄운다.
그래서 거강 - 필격 - 제압 ( 분노는 소모하지않지만 딜이준수하고 필격강화 + 필격 리필을 시켜줌 ) 
- 소돌 등등으로 사용하게됩니다.
여기서 신경써야할것은, 분노를 최대한 많이소모한다 <- 입니다.

이번에 무전에게 추가된 고통감내. 
분노 40을 소모하며, 글쿨이 없고 쿨타임11초, 지속시간11초.
이스킬을 거강 지속시간동안에 딜사이클로 넣습니다.
단일특성으로 강화된거강은 지속시간이 13초. 그로인해 최대 2번까지 거강내에 고감을 넣을수있습니다.

또한 현특성은 격돌관련 특성을 전혀 찍지않기때문에 , 격돌의 딜이 분쇄의 <즉발딜> 보다 약합니다.
그래서 격돌은 아예 키에서 빼버리고 분쇄를 최후의 필러로 사용하게됩니다.
천둥벼락은 분쇄보다는 단일에서 아주살짝약하지만 분노를 10 더소모하기때문에 
거강지속시간동안 분쇄보다 우선됩니다.

따라서 거강지속기간내 사이클 우선순위를 적어보자면
필격 - 제압 - 소돌 - 천벼 - 분쇄 - 꽁마격

실제로 거강지속시간동안 시전하는 스킬을 예시로 적어보면
돌진 - 분쇄 - 투신+거강 (고감) - 필격 - 필격 - 제압 - 필격 - 제압 - 제압 - 소돌 - 필격 - 제압 - 천벼 - 분쇄 (고감)
이런 느낌이 됩니다.

다만 고감은 본인의 가속정도 , 공대내의 고술유무 등등에 따라서
오프닝때 사용하면 무한리필된 필격을 칠 분노가 모자를수도있기때문에 상황에 맞춰 한번만 사용하셔도됩니다.

또한 소돌은 가장큰 분노소모기이기때문에
거강이 끝나가는대 분노가 남아있고 소돌이 사용가능한상황이면 사용해줍니다.

마격타임은 다르긴하지만 마마제필 무한반복, 거강지속시간내에 분노가 남을때 고감추가
이게 끝이라서 특별히 생각할게없습니다.
거강지속시간동안 고감두르고도 분노가 너무남으면 제압한번 마격으로 대체해주는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