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및 딜 사이클
1. 광딜 빌드
경화 주간에 사용하면 좋은 광딜 빌드입니다.
하늘색 동그라미 친 부분에서 왔다 갔다 할 수 있습니다.
광딜 특성의 단일딜이 고민이 된다면, 혈행성 전이를 포기하고 집행자의 정밀함을 찍으면
마격 타임에서 조금 더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10.0.5 패치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조금 더 유연해졌을 뿐입니다.
(현재 필자는 압도적인 격노를 빼고 재기의 바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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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는 쿨기 매크로
/시전 전쟁파괴자
/시전 거인의 강타
/시전 투신
/시전 알게타르 수수께끼 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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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자가 사용하는 딜 사이클
●단일 사이클●
1. 소칼폭에 전파자(거강) 넣는 사이클
돌진 - 제압 - 분쇄 - 제압 - 쿨기 매크로 - 천포 - 소돌 - 필격 - 제압 - 제압 - 칼폭 - 소돌 - 필격 - ~~~
2. 소칼폭 이후 전파자(거강) 넣는 사이클
돌진 - 제압 - 분쇄 - 제압 - 투신 - 전파 - 천포 - 소돌 - 필격 - 제압 - 제압 - 칼폭 - 소돌 - 필격 - 제압 - 제압 - 필격 - ~~~
●광딜 사이클●
1. 소칼폭에 전파자(거강) 넣는 사이클
돌진 - 제압 - 천벼 - 제압 - 쿨기 매크로 - 천포 - 소돌 - 회베 - 제압 - 제압 - 칼폭 - 회베 - 소돌 - 제압 - 회베 -
천벼 - 휩쓸기 - ~~~2. 소칼폭 이후 전파자(거강) 넣는 사이클
돌진 - 제압 - 천벼 - 제압 - 투신 - 전파 - 천포 - 회베 - 소돌 - 제압 - 제압 - 칼폭 - 회베 - 소돌 - 제압 - 제압 - 회베 - 천벼 - 휩쓸기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 단일 빌드
폭군 주간에 사용하면 좋은 단일 빌드입니다.
여기서 1~2포인트 정도 다르게 갈 수도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에는 하늘색 동그라미 포인트 부분에서 왔다 갔다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필자는 폭군 주간에 단일 빌드를 타기도 광딜 빌드를 타기도 합니다.
(현재 필자는 압도적인 격노를 빼고 재기의 바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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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는 쿨기 매크로
/시전 투신
/시전 전쟁파괴자
/시전 알게타르 수수께끼 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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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자가 사용하는 딜 사이클
●단일 사이클●
돌진 - 제압 - 분쇄 - 제압 - 투신 - 전파 - 천포 - 소돌 - 필격 - 제압 - 제압 - 필격 - ~~~
●광딜 사이클●
돌진 - 제압 - 천벼 - 제압 - 투신 - 전파 - 천포 - 소돌 - 회베 - 제압 - 제압 - 회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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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빌드에서 휩쓸기의 경우는 딜 사이클 중간중간 어디에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단/중단/고단 등등 상황에 따라 몹이 녹는 속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필자의 경우에도 휩쓸기를 미리 켜고 들어가기도 하고 맨 뒤에 사용하기도 하고 중간에
사용하기도 하는 등 상황에 따라 다르게 사용합니다.
여러분들도 상황에 맞게 잘 사용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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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기준에서는 저만의 딜 사이클이 가장 제 손에 맞고 리듬감 있게 팰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느낌이고 생각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본인만의 사이클을 만들어서 리듬감 있게 패면 됩니다.
쐐기 딜 사이클의 경우에는 10.0.5 패치 이전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요즘 느끼는 건 딜 사이클은 각자 다르기도 하고 가장 중요한 건 리듬과 템포가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기본만 지킨다면 큰 차이는 없으며 전혀 문제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