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곰돌이
2022-04-04 15:47
조회: 33,064
추천: 47
9.2 무전 기초 가이드(기본적으로 레이드 위주, 쐐기는 얕게 다룹니다.) 1. 성약 주로 나이트 페이를 많이 씁니다. 또한 이에 못지않게 키리안도 좋습니다. [보루의 창] 스킬이 엘리시안의 힘(성약 전설) or 단결 전설을 끼고 있을 경우 굉장히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지만 쿨타임이 1분이여서 무전의 쿨기와 쿨이 맞지 않다는 점이 애로사항입니다. 쐐기에서는 키리안이 나이트 페이보다 좋은편입니다. 성약은 취향의 영역일 수 있지만 성능을 기준으로는 강령군주와 벤티르는 일반적으로 잘 쓰지 않습니다. 2. 전설 스탯은 일반적으로 치,가 2-1) 1전설 레이드 - 인내의 강타 쐐기 - 엘리시안의 힘(키리안 성약 전설) or 고통받는 왕의 인장 전설 제작 추천 부위 인내의 강타 - 허리 엘리시안의 힘 - 고통받는 왕의 인장 - 반지 2-2) 2전설 레이드 - 단결 + 인내의 강타 or 단결 + 고통받는 왕의 인장 쐐기 - 단결 + 고통받는 왕의 인장 전설 제작 추천 부위 단결 - 손목(티어 4셋이 어깨 가슴 손 다리로 세팅이 안되는 경우) - 머리(최종 세팅 시 만들어야 되는 부위, 티어 4셋이 어깨 가슴 손 다리로 세팅이 가능한 경우) 인내의 강타 - 허리 고통받는 왕의 인장 - 반지 3. 영혼결속 3-1) 나이트 페이 니야(단일) 드림위버(단일) 코레인(광딜) 코레인(쐐기) 3-2) 키리안 미카니코스(단일) 미카니코스(광딜) 미카니코스(쐐기) 4. 특성 (35레벨 라인은 취향것) 단일 광딜 or 쐐기 5. 템세팅 기본적으로 템레벨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1차스탯인 힘이 무전에겐 좋은편 5-1) 2차스탯 보통 딱 잘라 말하기 힘든 부분이지만 그래도 기준을 정해보자면 일반적으로 치>가>=특>=유 우선적으로 치명 25% 이상, 가속 20% 이상 맞춰주는것이 좋아보입니다. 특화는 위 조건이 만족되면 다다익선 유연도 위 조건이 만족되면 다다익선 이상적인 2차스탯은 치명 25%~30% 정도 가속 20%~25% 정도 특화 20% 이상 유연 1~5% 정도 쐐기의 경우 위의 기준에서 특화의 비중이 많이 낮아지고 가속의 비중도 낮아집니다. 특화와 가속의 비중이 낮아진 만큼 유연의 비중이 오르게 됩니다. 5-2) 장신구 빨간색 - bis 장신구 검은색 - 쓸만한 장신구 쐐기 드랍 - 압도적인 마력의 수정(저편) - 소레아의 은밀한 기술(타자베쉬 - 소레아의 승부수) (구)레이드 드랍 - 늙은 전사의 영혼(지배의 성소, 실바나스 윈드러너) 레이드 드랍 - 첫 번째 인장(매장터, 판테온의 원형) - 영원한 존재의 비가(매장터, 판테온의 원형) - 형제 갈등의 흉터(매장터, 간수) 일반적으로는 늙은 전사의 영혼 + 압도적인 마력의 수정 조합을 사용합니다. 킬타임이 짧거나 6분을 조금 넘어서는 킬타임일 경우 늙은 전사의 영혼 + 첫 번째 인장 조합도 좋은편 늙은 전사의 영혼이 없는 경우 소레아의 은밀한 기술 or 영원한 존재의 비가 or 형제 갈등의 흉터로 대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6. 오프닝 딜사이클 일반적인 오프닝 고통받는 왕의 인장 전설 사용 시 클리브(2~4타겟 정도) 오프닝 광딜 오프닝(보통 고통받는 왕의 인장을 사용하므로) 7. 평상시 딜사이클 모든 상황에서 분노가 없을때 손 놓고 놀게 되는건 지극히 정상입니다. 다음 평타로 분노얻을때까지 기다리세요 7-1) 평딜 [분쇄]는 4초 이하일때 리필 일반적으로 [필사의 일격] 은 쿨마다 사용 쌩단일에서 [칼날폭풍]은 분노도 별로 없고 필격도 쿨일때 쓰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심지어 끝까지 [칼날폭풍]을 도는게 아니라 도중에 필격 쿨이 돌면 끊고 필격 써야될 정도로 단일에서 우선순위가 낮은 스킬 7-2) 2~4타겟 딜 7-3) 광딜 7-4) 마격딜 [분쇄]는 4초 이하일때 리필, 그러나 대상이 거의 죽어간다 싶으면 리필하지 않아도 무방 대상에게 치명상 디버프가 없는게 아니라면 일반적으로 [마무리 일격]을 우선으로 사용 당연히 치명상 디버프가 대상에게 묻어있지 않다면 하지만 이부분은 운빨의 영역 + 확실하게 기준을 잡고 정의하기 어렵기 때문에 7-5) 4셋 보유시 딜사이클은 위와 동일하나 4셋 버프인 증강 버프를 쌓고 유지하려는 노력이 추가로 필요해집니다. 일반적으로 딜사이클을 돌리다보면 자연스럽게 증강 버프가 쌓이므로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끝
EXP
125,110
(60%)
/ 135,001
동네곰돌이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