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 호드 군켄신 이라고 합니다.

 

최근 암살, 잠행, 무법 3 아재라이트 특성 너프의 연속이라 다들 울쩍하실텐데요, 제 경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하는 마음과

 

저도 쐐기를 하면서 했던 생각들을 정리하고자 부족하지만 정보글 몇개를 적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를 열거할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암살도적특성으로 쐐기를 하고있기때문에 암살 시점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쿨기는 오는대로 싹다 쓰기

 - 이번주 쐐기옵션중 '무리' 와 '경화'는 쫄들이 많아지고 피통도 커지는 옵션입니다. 결국 쫄에서 얼마나 시간을 단축하느냐에 따라 시간내 클리어가 정해지기때문에, 쿨기와 물약은 오는대로 바로바로 쓰는걸 추천드립니다.

 - 보스앞에 위험쫄구간이있다면, 저는 쿨기를 다텁니다. 적어도 이번주는 '폭군'이 아니기때문에 공략 이행만하면 보스는 어느정도 수월하게 공략할수있기 때문입니다.

 

2. 막타는 파열로

 - 암살은 몹을 잡고나서 파열의 남은 지속시간에 따라 기력을 되돌려줍니다. 쫄구간에서 몹이 다죽어갈때, 기력이 없고 2~3버블이 있다면 독살대신 파열을써서 기력회복을 한후 다음 쫄딜에 바로 투입될수있도록 관리해주는것도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3. 급소가격 사용하기

 - 파티에 치명적인 데미지나, 탱급사에 원인이되는 캐스팅계열은 반드시 차단을 해야됩니다. 허나 암살광역딜은 많은 몹들에게 칼부+파열을 통해 지속딜과 기력회복 증가 및 독폭탄 확률을 증가시켜야만 되는 딜러입니다. 그런경우 해당 대상에게 급소가격을 한후 빠르게 칼부+파열로 많은 몹들에게 파열을 거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 그훈 감염쫄끼리는 피회복을 하지않는다.

 - 그훈 감염쫄끼리는 몰아서 잡아도 서로 피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예를들자면 톨다고르 1넴앞에 악어때가 많습니다.  중간중간 그훈 감염쫄도 섞여있습니다.

  그훈 감염쫄을 매즈한후, 나머지쫄들을 싹다몰아서 광친후에, 그훈감염쫄들만 모아서 광치면 사고 거의 없이 많은 퍼센트를 채우실수있습니다.

 - 결국 일반쫄은 일반쫄끼리, 그훈 감염쫄은 감염쫄끼리 몰아잡을때가 가장 안정적으로 빠른거 같습니다.

 

5. 소멸+목쪼르기의 케리 가능성

 - 저 같은 경우는 소멸이란 스킬때문에 도적을 처음 시작하게 된것같은데요. 그만큼 도적을 대표하는 스킬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소멸은 생존기와 더불어 공격스킬입니다.  처음 광칠때 대상 3명에게 목쪼르기후 파열 칼부파열 이런형식으로 저는 사이클을 돌리는데, 소멸이 있다면 칼부파열 칼부파열 하다보면 기력이 쭉쭉 올라오기때문에 기력이 60~70프로 정도 모이면 소멸후  다시 대상 3명에게 목쪼르기를 넣습니다.(캐스팅계열 쫄들위주로)

  딜과 더불어 파티 안정화에 기여할수있습니다.

 

6. 유효딜에 신경

 - 쐐기던 레이드던 어디에서도 딜딸구간이 있습니다. 저는 딜딸러 입니다. 다른사람보다 DPS가 더 높을때, 희열을 느끼곤 하죠

 - 저같은 딜딸러의 성향이 있으신분들은 고단쐐기나 레이드에서 공략할때는 잠시 미터기를 꺼두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