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간만에 디2 사려고 접했다가 배넷 계정이 블럭.. 고객센터로 메일 보내도 답변 없음..
그래서 제가 지엠 문의 해서 받은 답변입니다. 지인도 요걸로 해결했다니 해보십숑.
받은 내용 복붙합니다.

-------‐------------------------------------------------
이 경우 안타깝게도 친구분의 본인인증 절차가 없으면 본인 확인이 가능하지 않아 도움을 드릴 수 없어요 ㅠ

그래서! 로그인 없이도 문의가 가능한 경로를 안내 해 드릴게요! 아래 방법대로 하시면, 로그인 하지 않고도 계정의 명의자분께서 직접 계정내용을 입력해 주시고, 실시간 대화를 통해 계정을 다시 친구분의 품으로 보내드릴 수 있답니다!

☆★ ---------------------------------
1. https://kr.battle.net/support/ko/help/product/battlenet/316/979/solution 사이트로 이동 후 로그아웃 부터 해주세요.
2. 실시간 대화, 전화상담 문의 클릭! (모두 비활성화 되었다면 웹문의 클릭)
3. 본인인증. (찾고자 하는 계정의 명의정보로 생성된 휴대폰으로 인증해 주셔야 해요.)
4. 중간에 로그인창이 뜬다면! [로그인 하고 싶지 않아요] 클릭! (혹시나 이미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로그아웃 한 상태로 문의접수 하셔야~ 인증단계에서 오류가 발생하지 않아요! 꼭 문의등록 전에 로그아웃 해 주셔요!)
☆★ ---------------------------------

영영 끝나지 않을것만 같던 추위가 어느새 물러나고 싹이 슬며시 고개를 내미는 봄이 다가왔어요.
답변을 드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어디선가 봄꽃이 꽃망울을 터뜨리고 있을 텐데요.
희망을 전하는 꽃망울 처럼 언제나 기쁜 소식만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블리자드 고객지원팀 올림.

Blizzard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