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골드버는 노하우를 드립니다.
와우의 장정은 꾸준히 하다보면 골드가 쌓인다입니다.
골드를 못 모으시는분들을 위해 첫캐릭 마부는 비추. 대장도 비추입니다. (둘다 대기만성)

최초 쉬운접근 무두질 + 채집 . 채광
(북풍가죽이 도안을 주기에 비싸지고. 채광.채집은 필수인것 아시죠?)

직업전문화. 보세.연금.대장.마부.재봉.가세.주각.기공.중에 2~3개 정해서 전문화 추천
이유 : 각종 제조법. + 만들기로 이윤 창출
요리와 응치는 필수는 아니고 하면 좋으나 안해도 댄다고. 생각하는 되는 기술입니다.

이렇게 해서도 골드를 못 모으신다. 그렇다면 시간이 많이들어가지만 확실한 비법이 있습니다. 낚씨 만숙으로 올린다고 생각하시고 난쟁이 빨판상어. 북풍 해파리 등등 고기때가 있는곳을 찾아 낚씨를추천 드리고 그래도 못 구하신다면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70에경우 40~50던전에 들어가셔서 무지성 파밍이 있고

마지막으로 80까지 걍 퀘스트 무한반복

그래도 돈이 자기 수중에 1만골 이상읍다 하시는분들은 부캐로 저랩용품. 무한파밍
(양모옷감. 코륨광석.미스릴광석.미명초 캐기)등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70정도 캐릭이 몇개있다면 쿠엘섬 일퀘를 추천합니다.
보통 3캐릭정도 70전사 .70냥꾼.70.기사 캐릭으로 일퀘다하믄 1천골이상 벌리고
한달하시믄 3만골입니다 꾸준히 하시길. 시간은 3캐릭 70기준 늦어도 3~4시간입니다.

마지막으로 골드로 경매 이익이 있으나 이건 비추입니다.

(((((((((((((((((((((((((((((((((((((((((((((또한 지금 [용맹점수60]으로 손목 '착귀'가 2만골~2.5만골사이 거래중이니 용맹점수로 이득 보시기 바랍니다.)))))))))))))))))))))))))))))))))))))))))))))

와우는 오래해서 나름 골드 모은다는 비결공유 해드렸습니다. 다들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P.s. : 혹시나 골드벌이 쉬운것들 있으면 초보분들을 위해서 공유 부탁드립니다
맨 밑에 골드는 본섭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