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 호드에서 게임중인 휘파람님 도적입니다.

그동안 카라디움님 막공부터  몇일전 cupia로 공장잡으신거까지 다녀올때 이해가 안되는 점이 참 많았는데 땅쿠님 글을 보니 조금 이해가되는거 같고, 저 말고도 피해를 본 사람이 많은 것 같아 한 소리 해봅니다.

첫 시작은 일언반구없이 화심예약 퇴출입니다.

카라디움님은 한두달 전쯤 현재 제가 속해있는 (무 자 비 ) 길드에 소속되어 있었고, "화심막공을 운행하겠다"
이야기에 초기에 만렙을 찍은 길드원들은 너도나도 지원을 했었으며, 저 역시도 예약을 하였습니다. 다들 즐거운 마음으로 화심을 가려고 인던 리셋 전날에 저도 접속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왠걸, 물을 가져온 도적이 있어서 제가 예약이 취소되었답니다.

심지어 카라디움한테 얘기를 듣지도 못했고 ,  카라디움님이 쓸어간 길드에 다른 만렙분들께 건너 얘기를 들었으며, 열받은 나머지 귓말 등을 하였으나 아무런 해명, 한마디도 듣지 못했습니다. 결국 그 주에 리셋전날까지 기다리고있던 저는 화심을 가지 못했고, 카라디움님은 그 저희 길드원을 쓸어간 막공 이후 갑자기 공대운영할때 길드가 부담스럽다며 길드를 탈퇴하게 됩니다.

정말 열받는 상황이었지만 별사람이 다잇구나,하고 시간이 지난 어제,
cupia라는 술사캐릭이 모으는 화심 막공을 보았고,  들어간 뒤 알았습니다. 카라디움님이라는걸.

그리구 그 상황에 몇가지 작업을 하는중에 휘파람님 캐릭에 있는 골들를,  막공에 참여시키는 다른캐릭으로 옮기지 못해서 카라디움님께 귓말을 하였습니다. 혹시 골드를 옮겨야하는데 소환부탁드릴수있느냐, 이때 상황이 막공 출발시간 10분전이라 그 도적캐릭이 가기 애매한 상황이었으며, 카라디움님께 수차례 "ㅇㅋㅇㅋ 그렇게 하시죠 소환해드릴게요" 확인을 받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막공을  모으는 시간이 지체되었고 한시간뒤에 출발한 화심에서 소환에 대해서 한 8차례정도 여쭤보니, 돌아온 대답은 "소환안돼요" 한마디였습니다. 결국 저는 도적으로도 인던리셋까지 4일, 막공 들어가서 1시간, 나중에 어이없어서 도적을 화심입구까지 시체끌기로 끌고갔던 시간동안  카라디움님께 어떠한 약속이행도 받지못했고, 소환안돼요 한마디 들었습니다.


더욱이 cupia 캐릭 파밍상태가 정말 상태가 안좋았지만 술사야 좀 귀하고 공장을 하는거라 키웟나보다 싶었지만, 심지어 그 화심공대 라그잡는파티도 아니었네요? 설퍼론까지하고 말길래 뭔가했습니다.

그리고 보통 템을 한번에 경매를 하던가 좀 잡다가 모아서 할텐데, 계속 쫄구간이나 이동 중에 한개했다가, 또 지나가다가 또 한개했다가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그렇게하면 힐러나 탱커는 입찰 어떻게 해요. 딜러는 딜안하나요?

그 정도로 골드를 버셔야하면 착귀템 한두개 빠진건 없는지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1 . 길드 화심공대 + 막공 모집  예약받아놓고 리셋 전날에 혼자 예약취소시키고 왜 한마디도 미리 나한테 안햇고 귓말씹엇냐

2. 만렙들 희귀할때 길드들어와서 화심공대인원 빼먹고 길탈은 왜했냐

3. 왜 파밍씹창캐릭으로 공장하냐

4. 왜 소환얘기하고 한시간뒤에 8번 물어봐도 대답안하고 소환안돼요 한마디 찍 하냐

5. 왜 템경매를 모아서 안하고 순서도 뒤죽박죽 착귀 획귀 구분없이 이동중에 쫄처리중에 하나씩하냐, 본인이 좀 빼먹으신건아니냐

6. 본인이 공장잡으면 남의 시간과 약속은 졷으로 보이시냐

정도가 해명이 필요한거 같네요. 저는 귓말 잘안씹으니까 하실말있으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