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크호드 전사 그롤카 입니다.

오늘 당한 세기말 이상한 일을 공유 하고자 글 씁니다.


윤회찬슬설 공대장님의 검둥 손님팟에 도적인 부캐-희극 으로 검둥에 가게 되었습니다.


용기대장을 잡고 쫄 정리 구간에 우연히 미터기를 보는데 선수 사제가 손님 사제보다 힐량이 낮더군요.(전체구간)


그래서 이상하다 생각하고 윤회찬슬설 공대장님께 귓말로 "이분 선수 맞으신지 힐량이 이상합니다." 확인 부턱 드렸는데 진행 하시느라 반응이 없으시더군요.


그래서 화염아귀 잡고 다시 귓을 드렸죠 이번엔 귓말로 그 사제분이 선수가 맞으시다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별다른 퍼포먼스가 없으시길래 좀 벼르고 보고 있었죠.


에본로크를 잡고 미터기를 보니 그분이 에본로크 잡는동안 쓴 스킬이 소생 5회 더군요.


아무리 세기말 이지만 손님 받아가는 선수팟에서 선수 사제가 소생 5회라......

공대장님도 별다른 퍼포먼스가 없길래 이건 아니다 싶어 로그를 적나라 하게 일반창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랬더니 반응이 오더군요.

일반 채팅 자제 하라고. 한번 더 하면 추방 하겠다고요.


플레임고르 잡고 로그를 보니 아주 쪼오끔 힐량이 올라가더군요.

그래서 일반채팅으로 정확하게 "하 그나마 힐량이 올라가네..." 라고 말하고 기다렸습니다.


추방당하나 안당하나.....추방 되었습니다.


세기말에 별 이상한일 다 겪었네 하고 잊어버리고 다른거나 하자.

라고 생각하고 전사로 게임을 즐기던 도중


길드분중 한분이 <주말농장>길드에서 오늘 도적으로 검둥에 간 사람을 찾는 <사고뭉치> 길드 사람이 있다하여,

제가 도적 "희극"으로 검둥 갔다가 추방 당했다고 저를 잦는거 같다 했습니다.


저를 찾는 분은 윤회찬슬설 공대장님이고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다길래 전사 본캐 아이디 "그롤카"로 귓 주시면 된다 전해 달라 말했습니다.


귓말로 하시는 말씀은





그러니까 본인은 공정한 공대장님 이시고 지인이라고 봐주는거 없고, 문제의 사제분은 분제로 검둥을 클리어 하셧고

이상한 행동을 한 저는 또 그러면 추방을 하겠다는 말씀을 해 주셧습니다.


걍 별일 다 겪었네 하고 넘어가려다

2~3 시간이 지나서야 사람을 찾아서 뭔 의도로 저리 말씀을 해 주셧는지... 2차 화딱지가 나서 사사게에 글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