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LoL 캐릭터가 로스트아크에!
염색&커스터마이징으로 표현한 캐릭터 모음


전사(남) - 비에고 by. 로마러
비에고 특유의 색감을 제대로 살린 전사(남) 클래스의 커스터마이징 및 염색 코드입니다. 전체적으로 창백한 피부와 연두색의 포인트가 돋보이는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울리는 아바타와 염색 코드를 활용해 높은 싱크로율 내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 스타일북 추천 검색어 : LOL 비에고



전사(여) - 한복 아리 by. l미야l
전사(여) 클래스에선 유독 코스프레 코디를 찾아보기 어려웠는데요. 아리 콘셉트의 커스터마이징&염색 코드를 하나 찾을 수 있었습니다. 기본 스킨이 아닌 한복 아리 스킨을 구현했는데요. 낭만의 첫 발걸음 상/하의를 이용해 높은 퀄리티로 완성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 스타일북 추천 검색어 : 한복 아리



마법사 - 원소술사 럭스 by. 광폭전사트린다미어
럭스의 초월급 스킨인 원소술사 럭스의 기본 모습을 표현한 마법사 클래스의 코디입니다. 금색의 짧은 단발 스타일과 원소술사 럭스 복장을 잘 표현한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원본의 화려한 어깨 장식이 없이 깔끔한 모습으로 연출해 디자인의 완성도가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 스타일북 추천 검색어 : 원소술사



무도가(여) - 아리 by. 에버가든그레이스
아리의 기본 스킨과 매우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무도가(여) 클래스의 코디입니다. 전체적인 외형과 색감이 원본 느낌을 그대로 전해주는데요. 기공사의 무기인 기공패로 아리의 Q 스킬인 '현혹의 구슬'을 표현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끌어올린 점이 인상적입니다.

▲ 스타일북 추천 검색어 : 에버가든그레이스



무도가(남) - 세트 by. 각시탈
무도가(남) 클래스에선 챔피언 '세트'를 표현한 코디를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챔피언과 캐릭터의 콘셉트도 부합하고, 코디 자체의 완성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전체적으로 포인트 컬러를 적절하게 배치해 완성도 높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인게임에서 확실히 주목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스타일북 추천 검색어 : (롤) 세트



헌터(남) - 수영장 파티 그레이브즈 by. 챔피언십니달리
그레이브즈 수영장 파티 스킨 버전의 헌터(남) 클래스 코디입니다. 블래스터 직업이 아니더라도 코스프레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헌터(남) 클래스 특유의 얄쌍한 체형만 제외하면, 높은 싱크로율의 코디인 것으로 보입니다.

▲ 스타일북 추천 검색어 : 그레이브즈



헌터(여) - 징크스 by. 샤루미아
징크스 챔피언 특유의 헤어 컬러와 복장을 적절하게 표현한 헌터(여) 클래스의 코디입니다. 헌터(여) 클래스 특유의 늘씬한 외형 덕에 조금 색다른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전체적으로 징크스라는 챔피언을 표현하는 데 부족함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 스타일북 추천 검색어 : 징크스(호소인)



암살자 - 베인 by. 벽꿍
쇠뇌를 사용한 원거리 공격을 하지 않는 게 아쉬울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암살자 클래스의 베인 코디입니다. 특유의 빨간 선글라스와 의상 표현력이 돋보이는데요. 모든 파츠가 전설 아바타로 구성되어 있지만, 가격대가 높지 않아 메리트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스타일북 추천 검색어 : 벽꿍



스페셜리스트 - 아리 by. 홀릴거야
챔피언 아리 특유의 여우같은 외모와 의상을 표현한 스페셜리스트 클래스의 코디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나 구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는데요. 스페셜리스트 클래스 특유의 귀여운 이미지가 합쳐져 색다른 느낌을 주는 점이 인상적인 모습입니다.

▲ 스타일북 추천 검색어 : 꼬꼬마 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