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잠재력 돌파 확률 증가를 위한 스택을 쌓는데 즐겨 사용되던 레플라스 방어구의 가격이 상승되었다.

기존에는 투구는 3,000 / 갑옷이 5,000 / 장갑과 신발이 2,000실버에 판매되었던 것에 반해, 현재는 투구가 17,400실버 / 갑옷이 21,700실버다. 가장 가격이 낮은 장갑과 신발 또한 12,900실버에 판매되고 있다.

지역별로 판매되는 방어구, 무기의 종류도 달라졌다. 레플라스의 판매처도 감소하여 방어구는 올비아 마을, 서부 경비 캠프, 벨리아 마을에 있는 대장장이들만 판매하게 되었다. 이 외의 지역에서는 도바르트 방어구를 판매하도록 변경되었다.

무기의 경우 올비아 마을, 서부 경비 캠프, 벨리아 마을의 무기 상인들은 민병대 주 무기, 보조 무기를 판매하게 되었다. 가격은 주 무기가 13,400실버, 보조 무기가 12,400실버로 레플라스 방어구와 큰 차이는 없다. 나머지 지역의 무기 상인들은 녹색 등급의 스티드 무기를 팔게 되었으며, 가격은 모두 20,000실버다. 거래소 최저가가 약 7,000실버 후반대인 것을 고려하면 현재로선 거래소에서 구매하는 쪽이 이득이다.

또한 전체척으로 흰색 등급의 장비들이 거래소에 등록되지 못하도록 변경되었다. 레플라스 방어구를 잠재력 돌파하면서 스택을 쌓은 뒤 최대 내구도만 복구해서 되팔거나, 반대로 잠재력 돌파가 된 레플라스 방어구를 구매해 스택 작에 사용하는 방식도 불가능해졌다.


= 변경된 레플라스 방어구의 가격



▲ 도바르트 방어구는 가격이 높고 강화를 +5까지 밖에 못한다


▲ 스티드 무기는 거래소에서 구하는게 더 저렴하다


▲ 레플라스 방어구를 포함한 흰색 등급의 장비들은 더이상 거래소에 등록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