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지고 있는 아바타 가뭄...
신규 아바타 출시는 언제?
기존 아바타로 분위기 환기해 보자!


여름이 돌아오니 그때★핫★했던 테돈바드!! (+코드

2022년에 출시된 수영복 아바타는 총 여섯 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많은 유저의 호평을 얻었습니다. 특히, 테돈바드 비치웨어의 경우, 시스루 의상으로 출시된 만큼 더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염색을 통해 시원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색감이 잘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여름이 돌아오니 그때★핫★했던 테돈바드!! (+코드 By. 진월화


[공유] 남헌터 커마, 슈트 평상복 염색

캐쥬얼한 느낌이 돋보이는 헌터(남)의 코디입니다. 세트 구성이 아닌 서로 다른 파츠를 이용한 점이 인상적인데요. 체크 패턴의 베스트가 클래식한 멋을 연출하면서도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의는 핏하게 떨어지는 '고결한 귀족 하의'를 이용해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 링크 바로가기 : [공유] 남헌터 커마, 슈트 평상복 염색 By. 샤드님


컨셉 커마 3개 (+염색)

특정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콘셉트로 디자인한 염색 코드입니다. 전체적으로 해당 캐릭터와 비슷한 색감을 잘 살려낸 것이 특징인데요. 원작 캐릭터를 모르더라도 염색의 완성도가 높아 개별적으로 이용하기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컨셉 커마 3개 (+염색) By. 소멸


[커마공유&염색] 최애의 아이도루요

이번엔 에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특정 캐릭터를 콘셉트로 진행한 염색 코드입니다. 원본 캐릭터와의 전체적인 색감이 일치하는 점이 인상적인데요. 독특한 외형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된 커스터마이징도 완성도가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커마공유&염색] 최애의 아이도루요 By. 챠나나


[염색공유] 카리나 스파이시 의상(?)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모습을 염색으로 재현한 염색 코드입니다. 전체적인 색감은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모습과 동일한데요. 콘셉트를 제외하더라도 염색 디자인의 완성도가 높습니다. 분홍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만큼, 다양한 아바타와 조합을 해도 잘 어울릴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염색공유] 카리나 스파이시 의상(?) By. 겨울


명랑한 도약 상의 염색코드 공유 with 로열 가드

일명 빵모자가 풍년인 남자 캐릭터와 달리, 여자 캐릭터의 경우 이러한 디자인의 모자는 '로열 가드' 아바타로 국한되는데요. 어느 아바타와 조합해도 잘 어울리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모자(규율의 로열 가드 머리)가 없다면 다소 아쉬울 수 있으나, 빨간색 체크 패턴이 들어간 상의는 어디에나 잘 어울릴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명랑한 도약 상의 염색코드 공유 with 로열 가드 By. 치즈덕


검은토끼 야망 첫걸음

'검은 토끼'라는 타이틀에 맞는 아바타 파츠와 염색의 구성이 인상적입니다. 야망의 첫 발걸음 아바타와 토토 후드 모자가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데요. 전체적인 구성은 검은색 계열이지만, 포인트가 되는 부분과 후드 모자 안감 등에 금색을 사용해 실패 없는 검금 조합을 완성했습니다.




▶ 링크 바로가기 : 검은토끼 야망 첫걸음 By. 이렁리렁


건슬링어 위쳐 무기 염색

건슬링어의 위쳐 무기 아바타는 석궁 형태인 만큼, 총기류와는 차별화된 매력이 있는 아바타인데요. 금색을 활용해 무기에 포인트를 주고, 상의 역시 비슷한 색으로 구성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특히, 상의 부위 2, 3번의 경우 하와이안 패턴을 사용한 포인트가 있어, 전체적이로 화려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 링크 바로가기 : 건슬링어 위쳐 무기 염색 By. 부산허세남


♛ 퀸카 ♛ 비트박스 염색

기본 디자인이 좋은 만큼 다양한 염색이 등장해도 위화감이 없는 비트박스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기존에도 카모플라쥬 패턴의 다양한 염색 코드가 공유되기도 했는데요. 베이스 컬러가 분홍색 계열이어도 잘 어울리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 퀸카 ♛ 비트박스 염색 By. 또잉


소서리스 런칭압 염색코드 공유

소서리스의 런칭 아바타(찬조의 원소)를 활용한 염색 코드입니다. 기존의 진한 파란색 계열 대신에 검은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는데요.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만큼, 원본과 달리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장식 부분의 염색 역시 포인트를 살려, 고급스러운 느낌도 받을 수 있습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소서리스 런칭압 염색코드 공유 By. 엔비스카후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