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항상 계구만 해왔다

계구하다 스펙차이나면 또사고..또사고..

왜냐? 난 돈이많거든

남들 시간갈아서 겜할거 난 돈이많으니까 돈으로 산거지

근데 그입장에서 한마디하자면

처음부터 시작해서는 절대 못따라간다.

투발라 동맞춰주면 어느정도 사냥하니까 된다고? 잘봐.



1. 요정 <---찬란한부터 얻기 힘든데 물약2초 나올때까지 개 썅 노가다 하려면 생각만해도 토나옴.

2. 창고메이드/거래소메이드 <-- 이거 계정사면 몇십개있는거 처음시작해서 언제 하나씩모으고 사냐? 무게도 마찬가지.

3. 기운 언제 다찍냐? 신규로해보니까 스타 맵치트키 안친것마냥 답답해 두1진다. 기운300되려면 최소 2년걸림

4. 말 언제 키워서 8티자가용이라도 만드냐? 일단 맨땅에 해딩으로 시작해서 연순가 말이나 얻는데 운좋아야 몇달걸린다

5. 오네트/오도어 <--오도어는 선택이라쳐도 이젠 오네트는 거의 필수다. 이것도 개 썅 노가단데 언제하고 앉았누..

6. 카프 남들처럼 바르려면????ㅋㅋㅋ 응 수고^^

접은지 오래되서 생각안나는데 일단 요 여섯개만 보더라도 복귀 and 신규유저가 도망갈이유는 충분하다고 본다.

절대못하지.. 그리고 저렇게 개고생해봤자 550?  600이상되려면 유악세셋 되야되는데..

지금 교복이 670~680아니냐? 왠만한 스트리머들 다 670~680정도 되더만

메냐보면 650이 180~200에 거래된다 ㅋㅋ말다했지

650이면 걍 뚜드러맞고 누구 하나 죽이지도못하는 개 쌉 미니언 스펙이 되버렸다 이말이야.

점점 아마 이 스펙차는 가속화될거고

근데 누가 복귀를 하고싶고, 새로 시작하고싶겠냐,,

그냥 게임 못살려.. 게임살릴생각하지말고 그냥 적당히즐겼으면 떠나라 ㅋㅋㅋㅋㅋㅋ 그게답이야

난 다행히 여태한 계정 다 되팔아서 손해는없지만

여태까지 시간 갈아넣은애들은 누가 보상하누... ㅉㅉ

사람도 나이들면 죽고 별도 나이들면 다터지듯이 게임도 시간이지나면 섭종하는게 자연스러운 이치란다..

받아들일꺼 받아들이고

다같이 디아2레저렉션나오면 그거나 하자

개재밌을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