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사과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방얼
대상자: 21.04.14 당일저와 함께 공영 2층을 클리어하신 파티원분들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1 . 04 . 14 ~ 2021. 04. 16

* 사건 내용

: 안녕하세요, 방얼@톤베리 본인입니다.
인벤 가입 인증절차에서 문제가 조금 발생해 사과문이 늦은 것 죄송합니다.

우선적으로 저의 착각으로 용기사님과 음유님에게 화살을 돌렸던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리면서 시작하고 싶습니다.
또한 로그 언급과 각종 발언에 대해서도 파티원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먼저, 제가 리플레이와 함께 전사/용기사/음유/적마님의 로그를 게시했었습니다.
이 역시 우선적으로 제가 올바르지 못한 방법임을 인지하였으며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에 대해선 단순히 저의 감정적인 행동이 맞으며
올바르지 못한 방향으로의 기재가 맞습니다. 이에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이와 연관지어 저의 로그 관련한 발언에 대해서도
당시 저의 의도는 힐러분들이 제 진도를 확인할 대표적인 지표가 로그인거 같다고 생각하여 "보딱은 달릴정도로 열심히 숙지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힐러분들 입장에서 들으셨을때 충분히 오해를 살만한 내용이였음을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힐러분들이 오해를 사게 만든것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제대로 확인, 검토를 하지 않고 저도 당시에 감정적인 상태에서 생각하고 말한것에 대해 파티원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저의 올바르지 못한 대처와 언행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더 조심하고 사실관계를 정확히 파악하여 남탓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의 실수로 이루어진 일에서 일방적으로 탓당하고 욕을 듣게된 파티원분들께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다시 한번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개인적으로 연락이 닿는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이렇듯 당시의 제 발언들과 저의 여러 부분에서의 저의 미숙함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다시 한번 사과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